당신을위한 마약 포장재 선택의 원리 분석

출시일:2022-04-20

마약 정제에 사용되는 약물 포장 상자의 재료는 마약과 직접 접촉하여 마약 포장의 계급에 속합니다. 의학은 효과와 품질이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과 직접 관련된 특별한 상품입니다. 사용되는 포장재 및 구조적 형태는 마약의 효능을 보장해야하며, 약물 사용의 신뢰성과 편리 성을 보장하는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따라서, 제약 제조업체로서, SELECt 포장 재료, 포장 재료 및 용기의 일부 특성 및 특성을 이해하고 약물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결합하여 합리적으로 제약 포장재를 선택하도록해야합니다. 정확하게.


plastic 병 포장


약용 플라스틱 병의 가장 큰 특징은 그들이 무게가 쉽지 않고 깨끗하고 아름답고, 할 수있는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청소 및 건조없이 제약 제조 업체가 직접 사용합니다. 기술 지표 중 일부와 많은 수의 데이터는 내 화학성, 수증기 투과성 저항 및 밀봉 성능이 우수하고 유효 기간 내에 포함 된 약물을 완전히 차폐하고 보호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There는 높은-dersity 폴리에틸렌 병 (HDPE), 폴리 프로필렌 병 (PP), 폴리 카보네이트 병 (PC), 및 폴리 에스테르 병 (PET) 및 사용 된 재료의 품종에서. 1990 년대 초, 블로우 성형 병이 해외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물질 폴리에틸렌 나 프탈레이트 (펜) 플라스틱 병, 그 특성은 PET보다 낫고, 높은 강도, 좋은 내열성, 자외선 저항, 이산화탄소 가스 및 산소에 우수한 장벽 성질, 내 화학성 우물, 그것은보다 널리 사용됩니다. 애완 동물. 펜 소재는 최근 최근에 국내외에서 적극적으로 개발 된 폴리 에스테르 수지의 새로운 유형이며, 제약 플라스틱 병 포장에 대한 우수한 재료이기도합니다. 약용 플라스틱 병의 많은 사양에 대한


due , 작은 수십 밀리리터, 수천 밀리리터, 무색, 투명, 다양한 색상, 다른 모양 및 많은 범주. 화려한 플라스틱 병 시장의 경우, 의약품 제조 업체로서, 플라스틱 병을 선택할 때 다음 원칙을 파악해야합니다 :


1Choose 주요 원료 및 플라스틱 병

의 보조 공식

단단한 플라스틱 병에 대한 제품 표준은 각각 해당 주요 원료를 규정하며 비-toxicity 및 특이한 냄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종류의 주요 원료가 있으므로 원료의 포괄적 인 특성을 선택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높은-density 폴리에틸렌 및 폴리 프로필렌 병은 정제에 사용됩니다. 투명성이 필요한 경우 PET 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이 더 높은 장벽 특성이 필요한 경우, 가벼운-Blocking 및 불투명 한 갈색 PET 병이 사용됩니다. 더 나은 장벽 속성은 펜 병입니다. 액체 투약 형태는 일반적으로 폴리 프로필렌 병 또는 폴리 에스테르 병을 주 원재료로 사용합니다.


2 병 몸체와 캡


airTightness 및 물의 압박과 수증기 투과성 증기 투과성은 약용 플라스틱 병의 두 가지 중요한 기술적 지표이며, 그들은 요금의 안정성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3 플라스틱 병 제품 품질 표준


제품의 품질은 제조업체의 제품 품질 표준에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제약 플라스틱 병 회사는 국가 표준 및 산업 표준보다 엄격한 기업 표준을 공식화해야합니다.


4 품질 보증 시스템


auditing 공급 업체는 플라스틱 구매의 필수 부분이되었습니다 병. 감사를 통해 프로덕션 플랜트

&39; S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설, 기술 장비 및 포괄적 인 품질 수준의 포괄적이고 정확한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5 안정성 및 호환성 플라스틱 병


플라스틱 병, 특히 새로운 마약에 대한 새로운 플라스틱 병 (또는 새로운 재료 및 새로운 프로세스)의 선택은 먼저 비용을 조사하기 위해 충전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플라스틱 병과 약물 사이의 충전 및 호환성. 침투, 용해, 흡착, 화학 반응 및 약물 및 플라스틱 병 재료의 변성은 과학적 테스트를 통해 결정되어야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Beifan Packag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