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monopoly 764 백만 위안의 벌금! 이번에는 마약 회사입니다.

출시일:2021-06-28

조사 에 따 르 면 2015 년 부터 2019 년 까지 양 쯔 강 의약 그룹 은 합작 협 의 를 체결 하여 전국 (홍콩, 마카오, 대만 포함 하지 않 음) 도매상, 소매 약국 등 하류 기업 과 약품 의 고정 전매 가격 협 의 를 체결 하고 약품 의 최저 전매 가격 을 제정한다.가격 조정 편지 와 구두 통 지 를 보내다.세칙 을 제정 하고 평가 와 감독 을 강화 하 며 저가 판 매 를 하 는 대리 판매상 을 처벌 하고 중개 기구 에 의뢰 하여 인터넷 약품 가격 을 감독 하 는 등 조 치 를 취해 협의의 실 시 를 보장 했다.양 쯔 강 제약 업 그룹의 상기 행 위 는 경쟁 을 배제 하고 제한 하 며 소비자 의 합 법 적 권익 과 사회 공공 이익 에 해 를 끼 치고 제1 4 조 를 위반 한다.-독점 법"경영 자 와 거래 업 체 가 다음 과 같은 독점 협 의 를 체결 하 는 것 을 금지한다. (1) 전매 상품 을 제3자 에 게 가격 을 정한다.(2) 제3자 에 게 전매 하 는 상품 의 최저 가격 을 제한 하 는 규정.

2021 년 4 월 15 일 에 국가 시장 감독 총 국 은 제4 6 조, 제4 9 조 의 규정 에 따라 행정 처벌 을 결정 했다.-《 독점 법 》 은 양 쯔 강 의약 그룹 에 게 위법 행 위 를 중지 하 라 고 명령 하고 2018 년 매출 액 254.67 억 위안 의 3% 벌금 에 처 하 며 모두 7.64 억 위안 에 달 했다.

약품 가격 도 마찬가지 로, 대중의 의료 부담 에 관련 되 어, 건강 을 촉진 시 켰 다.-인민 을 위해 봉사 하 다'민생 등 중대 한 문제 에 대해 시장 감독 관리 부 서 는 의료 분야 의 반 독점 법 집행 을 계속 강화 하고 독점 행 위 를 효과적으로 방지 하고 제지 하 며 시장의 공평 한 경쟁, 소비자 권익 을 효과적으로 보호 할 것 이다.'합 법 적 권익 과 사회 공공 이익 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건전 한 발전 을 추진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ongshan Epers Electrical Appliance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ongshan Epers Electrical Appliances Co.,Ltd.

직위: Foreign trade director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 0760-2330360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5385472

웹 사이트: epers.korb2b.com

주소: No.4,Yandong 5th Road,Dayan Industrial Zone, Huangpu town, Zhongshan City,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