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및 밸브 용 니켈 합금의 적용 (1)

출시일:2021-04-22

maybe와 함께 니켈과 합금maybe 산업 밸브의 다른 부분뿐만 아니라

 

maybe, 봄, 좌석, 줄기, 볼트, 봄,

/

 14.jpg

배관 시스템의 일부이며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는 유체 흐름의 구성 요소로 정의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는 흐름을 시작하고 유량을 제어하고, 흐름을 전환하고, 백 유량을 방지하고, 압력을 방출하는 것을 방지하고, 압력을 방출하는 것을 포함 할 수있다 [1] [2]. 도 1은 볼 형상 폐쇄 부재가 90 ° 회전 된 회전 밸브 인 볼 밸브를 도시한다 [2]. 그림 1의 볼은 밸브를 열어 두는 포트 구멍에 결합되어 있습니다.

      


figure 1 . 열린 위치의 볼 밸브.

 introduction 밸브 및 구성 요소

 

이 논문에서 언급 된 밸브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3] :--

 body : 밸브 바디

이라고도하는 밸브 바디

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모든 부품을 프레임 워크처럼 유지하는 밸브 어셈블리의 일부입니다. 밸브의 몸체는 유체 압력을 수신하는 제 1 압력 경계이다. 밸브 본체 끝은 밸브를 배관에 연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onnet : 밸브 보닛은 두 번째로 중요한 압력을 포함합니다. 밸브 본체를 덮고 밸브 본체와 동일한 재료로 제조됩니다.

 ball : '폐쇄 회원'이라고도하는 밸브의 공 4] 또는 '압력 제어 부가 [4] 유체를 멈추거나 시작합니다. 밸브가 닫히면 완전한 유체 압력이 볼의 한쪽에 적용 되므로이 부분은 밸브의 일부를 포함하는 제 3의 중요한 압력으로 간주됩니다 [3].

 seat : 좌석은 폐쇄 멤버에 대한 좌석 표면을 제공합니다.

stem : 밸브 스템은 밸브 폐쇄 부재와 운영자 사이의 커넥터와 밸브의 폐쇄 및 개방을위한 공에 필요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줄기는 핸드 휠, 레버 또는 액추에이터와 한쪽에서 밸브 폐쇄 부재에 연결됩니다. 액추에이터는 밸브를 자동으로 움직이는 책임이있는 구성 요소입니다. 줄기는 특히 작동의 경우, 액추에이터 측에서 적용되는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높은 기계적 강도가 필요합니다. 

 

bolting : 볼트는 또한 밸브의 일부를 포함하는 압력입니다 , 밸브 몸체 또는 보닛 조각을 함께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철 파이프 figure2-new.jpg

figure 2. 탄소 강관 안에 입찰 625 클래드.


탄소 강관 안에 625 클래드.

 

why 니켈 합금을 지정?n

 

There 밸브와 내부에 대한 니켈 합금을 지정하는 다양한 이유입니다. 이것들은 다음과 같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

 

ininernal 부식 : 부식성 환경에서 탄소 강철 배관은 3mm 니켈 합금 (예 : Inconel 625와 같은)으로 Clad (내부적으로 겹쳐서) 부식의 위험을 완화 [5].

 figure에 공격 3. 이산화탄소 (왼쪽) 및 h2s (오른쪽) 부식 파이프에 대한 공격.

니켈 합금의 내부 오버레이는 CO2 및 황화수소 (H2S)와 같은 부식성 화합물의 높은 양을 함유 한 유체 서비스에 대해 구현 될 수 있습니다. 그림 3.

 figure3.jpg

 


change 3. co
2

에 표시된 것처럼 부식 공격 부식 공격 (왼쪽) 및 H2s (오른쪽) 파이프에 부식 공격.

 

solid 니켈 합금, Inconel 625 배관 또한 해외 부문에서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높은 양의 H2S를 가진 탄화수소 서비스의 석유 및 가스 산업.&#&#&#

 

101과 같은 세계의 일부; 원유는 높은 농도의 H2S를 함유하고 있으며, 밸브 바디는 근해 오일에서 사용되는 밸브 바디 및 가스 프로젝트는 22CC 듀플렉스 대신에 잉골 625에서 선택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2Cr 이중 듀플렉스는 노르웨이 해양 산업에서 파이핑 및 밸브에 매우 일반적인 선택입니다

101; 오일과 가스는 H2S가 없거나 수준이 최소이며 [6]입니다. 또한, 탄소강에서 제조 된 볼 밸브의 밀봉 영역 및 시트 포켓은 틈새 부식을 피하기 위해 Inconel 625와 중첩 될 수있다. 틈새 부식은 금속 표면에 대한 현지화 된 공격을 의미합니다

101; 갭, 틈새 또는 그루브가 있습니다.

 

nexternal 부식 : 슈퍼 이중 볼트 노르웨이 해양 산업에서 22CR 듀플렉스에서 제조 된 밸브의 재료의 일반적인 선택입니다.

 figure4.jpg

바디 valve

 figure 4.Conel 625 볼트와 플러그

 figure 4. inconel 625 볼트와 플러그

 


\\n \\n \\n \\ N \\n \\n \\n \\n zonoated super duplex에 대 한 최대 허용 작동 온도 해양 환경에서 외부 염화물 응력 균열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오프 쇼어 환경에서의 재료 (예 : 고정)는 110 ° C [7]입니다. 따라서 수퍼 이중 볼트 (볼트 및 너트)는 그림 4. \\n \\n \\n \\n \\n \\n \\n \\n \\n \\n \\n \\n \\n \\n \\n \\n \\n \\n \\n 위의 작동 온도에서 22CR 이중 밸브에 대해 inconel 625로 업그레이드됩니다. \\n \\n \\n \\n \\n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