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 사출 성형 기계는 Imports?을 대체합니다.

출시일:2021-04-09

   injected 몰딩 기계, 또한 사출 성형 기계 또는 사출 기계, 플라스틱 기계의 가지 중 하나입니다. 플라스틱 성형 금형을 사용하여 열가소성 또는 열경화성 플라스틱을 다양한 모양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만드는 주형 성형 장비입니다. 사출 성형기는 플라스틱을 가열하고 용융 플라스틱에 고압을 적용하여 촬영하여 몰드 캐비티를 채우십시오.

  사출 성형 기계는 현재 자동차 산업, 가전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 3C 산업, 포장 산업 및 환경 보호 산업 등, 내 국가' S 플라스틱 기계 시장, 사출 성형 기계 시장은 70 % 이상을위한 것입니다. 2018 년 사출 성형 기계 시장의 규모는 365.59 억 위안이고 사출 성형 기계의 국내 판매는 68,000에 달했다. 미래에, 산업화 가속화와 플라스틱 응용 분야의 신속한 확장과 함께, 나의 국가' S 사출 성형 기계 시장의 규모는 확실히 증가 할 것이다. 높은 단계.

in 외국 국가의 현재 사출 성형 기계 기술, 특히 독일 및 일본의 사출 성형 기계 기술, 정밀 사출 성형 기계 및 대형 주사 성형 기계는 높은 기술적 인 콘텐츠와 높은 추가 가치가 있으며 거의 ​​높은-end 시장을 독점합니다. 국내 사출 성형 기계 기술은 또한 외국 높은-level 품질을 따라 잡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하며, 서로의'의 강점, 그리고 완벽을 위해 노력합니다.

   플라스틱 기계는 다른 산업과 밀접한 관련, 그것은 시장 확장의 현실에서 긴-term 높은-speed 성장을 달성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현재, 나의 국가' S 사출 성형 기계 시장의 수요 패턴은 여전히 ​​시장 점유율의 17 %에 대해서만, 하이-Precision 모델의 중소-sized 사출 성형 기계로 여전히 지배적입니다. 수입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내 나라의 전통적인 국내 기업은 사출 성형 기계의 연구 개발 및 개발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국내 사출 성형 기계의 기술 단점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의 나라와 수입 기계 사이의 기술 격차가 좁혀 졌으므로 국내 기계의 시장 점유율은 가격 이점으로 인해 해가 증가하며 높은 비용의 성능을 가진 국내 사출 성형 기계가 될 것입니다. 수입을 바꾸십시오.

  it은 2016 년 이래로 중국 기업이 구입 한 수입 사출 성형 기계의 수가 연도에 의해 감소했습니다. 2020 년 상반기에 2,713 개의 사출 성형기 만 수입되었습니다. 수입을 국내으로 제작 한 경우, My Country &39; S 시장 산업의 집중력이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아이티 플라스틱 기계가 이끄는 국내 사출 성형 기계의 판매 전망이 더 밝습니다. 아이티 그룹 외에도 닝보 플라스틱 기계의 고향에서도 Bole Plastic Machinery, Bole Plastic Machinery의 선두 주자가 모멘텀을 얻고 있습니다. 중앙 클램핑 구조의 고유 한 장점과#german 기술"만든+german 기술"을 사용하여 기술 이점에 전체 재생을주고 글로벌 존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판매가 아직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aiteng Precision Machiner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