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3 - 3D 인쇄 기술 과 전통 기계 제조 기술 의 비교

출시일:2021-02-18

H13 합금 구형 분말 은 응용 이 가장 광범 위 하고 가장 대표 적 인 열 작 금 형 강 이다.이 는 중 온 환경 에서 비교적 높 은 담금질 성과 강인성 을 가지 고 우수한 항 렬 성과 고온 연화 성 을 가진다.능력 이 강하 고 열처리 변형 율 이 낮 으 며 내 마모 성 이 중간 정도 이 며 절삭 가공 능력 이 강 하 며 주로 보강 재 제조 (3D 인쇄) 에 사용 된다.


전통 적 인 기계 제 조 는 우리 의 공 통 된 기술 이다.3D 프린터 기술 과 비교 해서 어떤 차이 가 있 나 요?H 13 - 3D 출력 기술 과 전통 기계 제조 기술 의 비교 에 대해 알 아 보 겠 습 니 다.

QQ图片20210218091156.png

전통 적 인 기계 제 조 는 절삭, 드릴 링, 연마, 주조, 단조 등 기본 적 인 감법 제조 공정 을 결합 시 키 는 것 을 바탕 으로 하 는 것 으로 공작물 의 제 조 는 보통 여러 가지 공정 의 재료 조합 을 통 해 이 루어 진다.3D 인쇄 기술 준수 " 층 을 나 누 어 만들다. " 전체적인 성형 기술 입 니 다.3D 프린터 는 전체 부품 의 주조 가 완 료 됩 니 다.응용 분 야 를 보면 3 차원 인쇄 기술 은 소량, 복잡 한 모양 의 비 기능 부품 에 적용 되 고 대부분 자동차, 항공 우주 등 분야 의 금 형 및 원형 제조 에 사용 된다.전통 적 인 제조 기술 은 대량 생산 을 필요 로 하 는 대형 부품 에 적용 되 고 여러 가지 장소 에 널리 응용 되 며 제한 을 받 지 않 는 다.재료 와 재료 의 이 용 률 을 분석 한 결과 H13 - 3D 인쇄 기술 은 주로 가공 수지 와 가루 를 사용 하고 재료 의 이 용 률 이 95% 에 달 하 며 낭비 가 거의 없다.전통 적 인 기계 가공 은 모든 재 료 를 사용 할 수 있 는데 이것 은 H13 - 3D 인쇄 기술 보다 훨씬 많다.그러나 전통 적 " 감소 하 다. " 재 료 를 만 드 는 데 는 많은 재료 가 낭비 되 어 사용 할 수 없다.


H13 - 3D 인쇄 기술 은 공업 디지털화, 자동화 등 기술 과 결합 하여 제조 자유도 가 높 고 작업 절차 의 디지털화, 재료 이 용 률 이 높다 는 등 뚜렷 한 장점 을 가진다.H13 - 3D 인쇄 기술 의 성형 주기 가 짧 고 스마트 화 를 실현 하기 쉬 우 며 이것 은 전통 적 인 기계 제조 기술 이 실현 할 수 없 는 것 이다.물론 H13 - 3D 인쇄 기술 에 도 일부 단점 이 존재 한다. 예 를 들 어 대량 생산 능력 이 약 하고 구성 요소 의 강도 가 높 아 질 필요 가 있다.머지않아 3D 프린트 기술 이 더욱 발전 할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직위: Product manager

학과: Marke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21-5915021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817160919

웹 사이트: lanzhusuperalloy.korb2b.com

주소: No. 2800 Caoxin Road, Xuhang Town, Jiading District, Shanghai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