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테 유리 착지 용수철 문 상세 설치 방법

출시일:2020-05-15

현재 많은 사람들 이 유리 문의 바닥 스프링 을 설치 하고 있다.특히 대형 백화점 에는 일반적으로 이런 유리 문 이 비치 되 어 있다.이런 유리 문 수 리 는 조립식 선풍기 와 고정 유리 부품 으로 이 루어 져 있다.문틀 부분 은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리 와 알루미늄 합금 으로 장식 된다.


서로 다른 인 테 리 어 요구 와 인 테 리 어 구조 에 따라 두 꺼 운 유리 문 을 설치 하 는 방법 은 다 르 지만 일부 기본 적 인 방법 은 일치 합 니 다.

착지 스프링 무 테 유리 문 고정부 설치

(1)

설치 전 준비:

두 꺼 운 유 리 를 설치 하기 전에 바닥 장식 공 사 를 끝내 고 문틀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다른 장식 을 완성 해 야 한다.문틀 맨 윗부분 의 두 꺼 운 유리 위치 제한 홈 이 남 아 있 습 니 다.위치 제한 슬롯 너 비 는 유리 두께 2 - 4m, 홈 깊이 10 - 20mm 이상 이 어야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면 의 나무 밑 받침 대 는 나무 쐐기 로 지면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그런 후에 만능 접착제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나무 틀 에 붙 였 다.알루미늄 합금 의 사각 관 은 알루미늄 뿔 로 기둥 에 고정 시 킬 수도 있 고 나무 나사 로 땅 에 박 힌 나무 쐐기 에 고정 시 킬 수도 있다.

두 꺼 운 유리의 설치 사 이 즈 는 설치 위치 의 밑부분, 중부 와 윗부분 부터 측정 해 야 하고 최소 사 이 즈 는 유리 판 너비 의 절개 사 이 즈 를 기준 으로 해 야 한다.만약 에 위, 중, 아래 세 면 의 측정 사이즈 가 같다 면 유 리 를 자 를 때 너비 가 2 - 3mm 보다 작 아야 하고 높이 는 3 - 5mm 보다 작 아야 한다.두 꺼 운 유 리 를 절단 한 후, 사방 을 거꾸로 돌 렸 다.거꾸로 난 폭 이 2 밀리미터 이다.사각 의 거꾸로 선 부분 은 특히 조심해 야 한다.보통 얇 은 무쇠 바퀴 로 모서리 를 천천히 문 지 르 고 가장자리 가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한다.

(둘)

설치 시공:

유리 빨판 으로 두 꺼 운 유 리 를 꼭 잡 은 다음 빨판 을 잡 고 두 꺼 운 유리 판 을 들 어 올 린 다.일어 날 때 는 2 ~ 3 명 이 동시에 일어나 야 한다.두 꺼 운 유리 판 을 들 어 올 린 후 먼저 문틀 상단 의 위치 제한 홈 에 삽입 한 다음 에 밑받침 대 에 놓 고 설치 위 치 를 설치 하여 두 꺼 운 유리 판 의 측면 을 밀봉 하고 옆틀 의 기둥 에 새 겨 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링 바 를 설치 해 야 한다.


두 꺼 운 유 리 를 밑받침 대 에 고정 시 키 는 방법 은: 밑 받침 대 에 있 는 나무 재질 사 이 드 스 티 치 를 박 고 두 꺼 운 유리 판 에서 약 4m 떨 어 진 것 이다.그리고 나무 에 만능 접착제 를 바 르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을 붙 여 줍 니 다.유리 젤 을 상단 위치 제한 홈 과 바닥 받침대 의 고정 위치 와 두 꺼 운 유리 와 프레임 기둥 사 이 를 주입 한다.

(셋)

유리 밀봉 작업 방법 에 주의:

먼저 유리 아교 포장 을 열 어 유리 아교 주사 총 에 넣 어 라.유리 아교 총 을 사용 한 후, 압출기 끝 판 을 유리 아교 깡통 의 밑부분 을 눌 렀 다.그 다음 유리 겔 을 한 손 으로 잡 고 총 체 를 주입 하 며 한 손 으로 압력 손잡이 를 잡 고 계속 풀 어 주 고 압력 손잡이 의 조작 을 눌 러 서 유리 겔 을 노즐 에서 짜 낸다.그 다음 에 유리 물 주입 구 를 밀봉 해 야 할 간극 끝 에 맞추어 놓 으 세 요.

유리 아교 의 밀봉 작업 은 틈 의 끝부분 에서 시작 해 야 한다.작업 의 관건 은 손 잡 이 를 고 르 게 잡 고 간격 을 따라 등 속 하 게 움 직 이 는 것 이다.유리 겔 이 밀 려 나 면 노즐 이 균일 한 속도 로 움 직 여 유리 접착제 와 균일 한 표면 이 일 직선 이 되도록 한 다 는 것 이다.마지막 으로 플라스틱 조각 으로 여분의 유리 접착 제 를 긁 어 내 고 깨끗 한 천 으로 닦 아 낸다.

(四)

두 꺼 운 유리 판 간 의 연결 고리:

문 고정 부분의 두 꺼 운 유리 판 은 왕왕 한데 뭉 쳐 완성 할 수 없다.두 꺼 운 유리 도 킹 시 도 킹 의 거 리 는 2 - 3mm 이 어야 하고 두 꺼 운 유리 테두리 도 거꾸로 해 야 한다.연결 되 어 있 는 두 꺼 운 유리 위치 가 고정 되면 유리 테이프 로 틈 새 를 주입 한다.채 워 진 후 유리 양 옆의 유리 접착 제 를 비닐 로 긁 어 깨끗 한 천 으로 닦 아 낸다.


2 개.

마루 스프링 무 테 유리 활동 문짝 설치

두 꺼 운 유리 활동 문짝 구조, 문고리 없 음.행사 문짝 의 개폐 와 닫 기 는 바닥 용수철 을 통 해 이 루어 졌 고 바닥 용수철 은 위아래 로 문짝 의 금속 경첩 과 연결 되 어 있다.바닥 용수철 의 설치 방법 은 알루미늄 합금 문과 같다.두 꺼 운 유리 문 설치 절차 와 방법 은 다음 과 같다.

(1)

문짝 을 설치 하기 전에 바 텀 스프링 과 문틀 맨 윗부분 의 위치 고정 을 해 야 한다.두 자 는 반드시 동 축, 즉 지 용수철 회전축 의 중심 선과 위치 고정 핀 은 반드시 수직 라인 에 있어 야 한다.동 축선 인지 측정 하 는 방법 은 해머 라인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둘)

문짝 안팎 에 선 을 긋 고 선 에 따라 회전 핀 을 고정 시 키 는 핀 플레이트 와 지 스프링 의 회전축 연결 판.설치 시 바닥 용수철 에 고정 되 어 있 는 설치 설명 을 참조 하 시기 바 랍 니 다.


(셋)

두 꺼 운 유 리 는 모서리 가 무 너 지고 문손잡이 가 구멍 이 뚫 려 야 한다 (보통 두 꺼 운 유 리 를 구 매 할 때 는 반드시 가공 해 야 한다).두 꺼 운 유리의 높이 사 이 즈 는 상하 도레일 이 들 어 가 는 설치 부분 을 포함해 야 합 니 다.일반적으로 두 꺼 운 유 리 는 절단 사 이 즈 를 5mm 정도 측정 하여 조정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aoyao District Jinli Town Nanda Hardware Products Factory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