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금형의 6 가지 분류를 알고 있습니까?

출시일:2020-04-28

    플라스틱 금형은 플라스틱 가공 산업에서 플라스틱 성형 기계와 일치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도구로, 플라스틱 제품에 완전한 구성과 정확한 치수를 제공합니다. 다른 성형 방법에 따라 다른 금형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사출 금형


      주로 열가소성 플라스틱 부품 생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성형 금형입니다. 사출 금형에 대응하는 처리 장치는 사출 성형기이다. 플라스틱은 먼저 사출 성형기의 하단에있는 가열 배럴에서 사출 성형기의 스크류 또는 컬럼에서 가열 및 용융됩니다. 플러그를 누르면 사출 성형기 노즐 및 금형의 사출 시스템을 통해 금형 공동에 들어가고 플라스틱이 냉각 및 경화되며 제품이 금형에서 분리됩니다.


      그것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성형 부품, 주입 시스템, 가이드 부품, 배출 메커니즘, 온도 조절 시스템, 배기 시스템,지지 부품 및 기타 부품으로 구성되며 플라스틱 금형 강으로 만들어집니다. 사출 성형 공정 방법은 일반적으로 열가소성 제품의 생산에만 적합합니다. 사출 성형 공정으로 생산되는 플라스틱 제품은 매우 넓습니다. 일상의 필수품부터 다양한 복잡한 가전, 자동차 부품 등에 이르기까지 사출 금형으로 형성됩니다. 플라스틱 제품 생산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가공 방법 중 하나입니다.

1234.png


2. 블로우 몰드


플라스틱 용기 (음료 용기, 생필품 및 기타 포장 용기 등)의 속이 빈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금형. 블로우 성형의 형태는 기술의 원리에 기초합니다. 주요 형태는 압출 블로우 성형, 중공 성형 및 사출 성형입니다. 주요 원리는 압출 중공 성형 중공 성형, 사출 중공 성형 중공 성형, 사출 연신 중공 성형 중공 성형 (일반적으로 사출 연신 중공 성형), 다층 중공 성형 중공 성형 및 시트 중공 성형 중공 성형이다. 중공 제품의 블로우 성형에 해당하는 장비를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블로우 성형기라고합니다. 블로우 성형은 열가소성 제품의 생산에만 적합합니다. 블로우 몰드의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고, 사용 된 재료는 대부분 탄소로 만들어진다.


3. 압출 다이


압출 성형 헤드라고도하는 연속 성형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금형 유형은 파이프,로드, 모노 필라멘트, 플레이트, 필름, 와이어 및 케이블 코팅 및 성형 재료의 가공에 널리 사용됩니다.


해당 생산 설비는 플라스틱 압출기이며, 그 원리는 압출기의 가열 및 스크류 회전 및 압력 조건 하에서 고체 플라스틱이 용융 및 가소 화되고, 다이의 형상에 의해 단면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이다. 특정 모양 연속 플라스틱 제품. 제조 재료는 주로 탄소 구조 강, 합금 공구 등을 포함합니다. 일부 압출 다이에는 내마모성이 필요한 부품에 다이아몬드 및 기타 내마모성 재료가 상감됩니다.


압출 공정 기술은 일반적으로 사출 금형 및 압축 금형과 구조가 다른 열가소성 제품의 생산에만 적합합니다.



4. 플라스틱 금형


플라스틱 판과 시트를 원료로 사용하여 더 간단한 플라스틱 제품을 만드는 금형. 진공 성형법 또는 압축 공기 성형법을 사용하여 요철 또는 볼록한 금형에 고정 된 플라스틱 판 및 시트를 가열하여 연화의 경우 원하는 성형 제품을 얻기 위해 금형의 캐비티에 변형 및 접착 , 이는 주로 일부 일 용품, 음식 및 장난감 생산에 사용됩니다.


플라스틱 몰드는 성형하는 동안 압력이 낮기 때문에 몰드 재료는 주로 캐스트 알루미늄 또는 비금속 재료로 만들어지며 구조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5. 압축 금형


압축 성형 및 사출 성형을 포함하여 두 가지 구조 금형 유형. 그들은 열경화성 플라스틱 성형에 주로 사용되는 금형 유형이며, 해당 장비는 압력 성형기입니다.


플라스틱의 특성에 따라 압축 성형 방법은 금형을 성형 온도 (보통 103 ° 108 °)로 가열 한 다음 측정 된 압축 성형 분말을 금형 캐비티와 충전 챔버에 넣고 금형을 닫습니다. 점성 흐름을 연화시키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응고 및 경화되며 원하는 제품 형태가됩니다.


압축 사출 성형과 압축 성형의 차이점은 별도의 공급 챔버가 없다는 것입니다. 성형 전에 몰드를 닫습니다. 플라스틱은 공급 챔버에서 점성 상태로 예열된다. 압력 하에서 몰드 캐비티로 조정되고 경화됩니다.


압축 금형은 주로 캐비티, 공급 캐비티, 가이드 메커니즘, 배출 부품, 가열 시스템 등으로 구성됩니다. 압력 사출 금형은 전기 부품을 캡슐화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압축 금형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는 기본적으로 사출 금형과 동일합니다.



6. 높은 발포 폴리스티렌 금형


발포성 폴리스티렌 (폴리스티렌과 발포제로 구성된 비드)을 사용하여 다양한 모양의 폼 포장재를 만드는 금형입니다.


원칙적으로 발포성 폴리스티렌은 주로 산업용 제품 용 포장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유형의 간단한 수동 작동 금형 및 유압 직통 폼 플라스틱 금형을 포함하여 금형에서 증기 성형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몰드를 제조하기위한 재료는 캐스트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스틸, 청동 등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직위: Sals Manager

학과: International Market

회사 전화 번호: +86 0512-66385718-801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6068023

웹 사이트: leyangmold.korb2b.com

주소: No.5368,Wuzhong Avenue,Xukou Town,Suzhou City,Jiangsu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