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부식 메커니즘에 대한 설명

출시일:2021-06-28

corrosion 대기 조건이나 다른 요인으로 인한 재료의 자연적인 분해입니다. 부식은 일반적으로 주변 환경과의 반응으로 인한 재료의 용해로 정의됩니다. 금과 백금과 같은 금속 만 순수한 형태로 발견되며, 정상적인 금속은 다른 요소와 결합됩니다. 따라서 부식은 자연이 순수한 형태로 생산 된 요소를 결합하려고하는 자연 현상입니다. 더 구체적인 : 철분은 철광석으로 자연적으로 발생하므로 순수한 철은"rust", 즉, 물의 존재에 산소와 결합하는 것처럼 순수한 철분이 불안정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보호없이 탄소강은 녹을 코팅으로 형성합니다. 이는 강철의 나머지 부분을 보호하고 녹슬지 않게 끊임없이 제거하는 새로운 강철 층이 공격 할 수있는 새로운 강철 층을 노출시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의 내식성은 강철 표면의 얇은 보이지 않는 필름에 따라 얇은 필름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수동 계층의 영구적 인 분해를 일으키는 환경이 있습니다. 상황에서e 수동 층을 재건 할 수 없으며, 보호되지 않은 표면에서 부식이 발생합니다. 다른 미디어는 자연과 외관이 다를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부식 공격을 유발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강에서 여러 가지 부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식

 

이 케이스 스테인레스 스틸 표면에 수동 층은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분리됩니다. 그 다음 부식은 부식 환경과 합금 조성물의 조합에 의해 결정된 속도로 전파된다. 균일 한 부식 또는 일반적인 부식은 산성 환경 또는 핫 알칼리 솔루션에서 스테인리스 강에서 발생합니다. 부식 지점의 심각한 환경은 건설에 해로울 수있는 속도로 부식이 전파 될 수있는 고농도의 염산 또는 불화 수소산의 고농도입니다.

pting 부식

 

pitting 현지화 된 부식의 형태이며 강철 표면에 작은 이산 반점에서 공격을 특징으로합니다. 피팅은 주로 염화물 또는 다른 할라이드를 함유하는 중성 또는 산성 용액의 존재하에 주로 발생합니다. 염화물 이온은 수동 층의 국소 분해를 촉진합니다. 특히 금속 표면에 불완전 함이있는 경우 특히 수동 층이 있습니다.

 

CREVICE 부식은 국부적 인 부식의 한 형태이며, 중성 또는 산성 염화물 솔루션에서 피팅과 동일한 조건 하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공격은 차폐되지 않은 표면보다 좁은 틈새에서보다 쉽게 ​​시작됩니다. 따라서 플랜지 조인트 또는 나사산 연결에서 발견 된 것과 같은 틈새는 종종 부식을위한 가장 중요한 사이트입니다.

스트레스 부식 균열 

--a 재료 실패는 부식과 기계적 스트레스의 결합 된 효과에 의해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농축 된 염화물

Containing 환경에서 발생할 수있는 부분적 스트레스

Corrosion 크래킹, SCC입니다. 이전에는 SCC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상승 된 온도가 필요하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고려되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SCC는 높은 인장 응력에 노출 된 304 (L) 또는 316 (L)과 같은 표준 등급 강재에 대한 주변 온도에서 경험되었습니다. 이 경우 강 표면을 고체 염증 상태로 오염시키고 대기의 습도가 오히려 높았다. 이 두 가지 요인은 염화물로 포화 된 얇은 액체 필름을 생성했습니다. H2S와 같은 다른 오염 물질은 환경을 포함하는 염화물에서 SCC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저 합금강에서 SCC를 발생시킬 수있는 다른 환경은 고온에서 매우 알칼리성 용액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SCC 공격은 얇고 분지 된 균열의 형태를 취합니다.

 

""

두 개의 다른 금속이 잠겨 있습니다. 부식성 솔루션은 각각 부식 전위를 개발할 것입니다. 두 금속의 부식 전위가 현저히 다르며, 직접 접촉하고 전해질에 담그면 더 귀금속이 음극이되고 더 많은 활성 금속이 양극이 될 것입니다. 측정 가능한 전류는 애노드와 음극 사이에서 흐를 수 있습니다. 양극의 부식 속도가 증가하고 음극이 감소 될 것입니다. 양극의 증가 된 부식은

galvanic 부식.

 

이 부식의 유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레인 경계 주변의 영역이 문제의 매체의 매트릭스보다 부식 방지가 적은 경우. 고전적인 경우는 크롬 카바이드가 입자 경계에서 침전 될 때입니다. 인접한 매트릭스는 크롬으로 고갈되고 그레인 경계 주위의 좁은 영역은 재료의 나머지 부분보다 부식성이 적을 수 있습니다.

 

corrosion 피로

-

it은 궁극적 인 인장 스트레스 아래로 훨씬 낮은 순환로드를받는 재료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피로라고하는 프로세스. 금속이 동시에 부식 환경에 노출되면 짧은 하중과 짧은 시간이 지나면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기계적 피로와는 달리 부식

Assisted 피로에서 피로 한계 부하가 없습니다.

 


atmospheric 부식은 공기 중의 습도에 의해 생성 된 얇은 습윤 필름에서 강철 표면에서 불순물과 함께 공기와 함께 발생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의 부식성 조건은 습한 분위기에서 강철 표면의 해양 분위기로부터 염소 침착이 될 수 있으며, 조건은 강철 등급의 선택을보다 부식 방지 합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부식의 유형은 가장 일반적으로 염화물이 존재하며, 즉 피팅 또는 틈새 부식이 있습니다.


\\n \\n \\n \\n \\n \\n \\n \\n \\nnatmopsheric 환경은 가장 일반적으로 농촌, 도시, 산업 및 해양 4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에 환경은 부식 지점에서의 심각도에 따라 다릅니다. 얼룩과 먼지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 인 세척으로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은 충분히 강조 될 수 없습니다. \\n \\n \\n \\n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