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합금 및 단조 부품 응용 개황

출시일:2021-02-23

일특수 합금 및 그 단조 품 의 중요성


알루미늄 합금, 마그네슘 합금, 구리 합금, 티타늄 합금, 스 테 인 리 스 강, 고온 합금 등 특수 합금 과 그 단조 품 은 주로 현대 무기 장비 의 관건 과 중요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특수 합금 과 그 단조 품 은 항공 우주 등 국방 공업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과학 기술 의 발전 과 특수 합금 과 그 기능 의 발전 에 따라 특수 합금 과 그 단조 품 은 화학, 전력, 기계 제조 등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고 생물 공학 에서 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면 서 역할 이 점점 커 졌 다.

 

각종 무기 장비 (특히 항공 우주) 엔진 터빈, 공기 압축기 판 과 리 프 트 등 회전 부품, 비행기 대들보, 격벽, 접선 과 랜 딩 기어 등 주요 적재 부품,그리고 고온 에 강 한 화학 공업 과 전력 설비 의 부식 방지 부품 은 모두 특수 합금 단조 품 을 사용한다.이런 부품 이나 단조 품 의 성능 수준 과 품질 은 어느 정도 무기 장비 의 신 개발 과 그 동력 장비 가 도달 할 수 있 는 최고 성능 수준 을 결정 하고 현역 무기 장비 의 성능 수준, 출근 율 과 수명 을 결정 한다.예 를 들 어 신형 항공 엔진 의 성능 수준 과 개발 주 기 는 어느 정도 에 높 은 합금 의 변형 이 어렵 고 고온 합금 터빈 단조 품 이 도달 할 수 있 는 성능 수준 과 개발 주기 에 달 려 있다. 다른 예 는 현대 동력 설비 의 공률 과 효율 이 상당히 높다 는 것 이다.그 정 도 는 티타늄 합금 리 프 트 단조 품 의 성능 수준, 출근 율 과 수명 에 달 려 있다.

 

공업의 현대화 에 따라, 특수 합금 과 그 단조 품 의 응용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그 재료 와 단조 품 의 생산량 도 나날이 증가 하고 있다.현재, 특수 합금 단조 기술 과 그 발전 은 이미 단조 업계 의 기둥 과 주요 발전 방향 중 하나 가 되 었 다.국민 경제 와 국방 산업의 발전 을 추진 하기 위해 특수 합금 단조 품 의 생산 기술 을 향상 시 키 고 보급 하 는 것 은 이미 소성 가공 종사자 들 이 주목 하 는 초점 중 하나 가 되 었 다.


이국방 공업 에서 의 응용


비행기 등 각종 비행기의 주요 부품 은 대부분 특수 합금 으로 제조 되 는데, 기타 무기 장비 의 많은 관건 과 중요 부품 은 특수 합금 으로 제조 되 는데, 그 중 대부분 은 단조 품 이다.

 

2 세대 와 3 세대 전투기 가 사용 하 는 알루미늄 합금 은 각각 80% 와 60% - 65% 이다.민 항 여객기 와 수송기 구조의 80% 는 알루미늄 합금 이다.가장 선진 적 인 B - 777 비행기 라 도 알루미늄 합금 을 사용한다.그것 은 구조 무게 의 70% 를 차지한다.그 중에서 변형 알루미늄 합금 과 그 단조 품 은 주로 비행기 몽 피, 종 량, 격벽, 벽 판, 날개 늑골, 꼬리 날개, 팔 프레임, 랜 딩 기어 받침대, 엔진 팬 날개, 임 펠 러, 리벳 등 을 제조 하 는 데 사용 된다.

 

미국의 제4 대 전투기 인 F22 티타늄 합금 과 단조 품 의 용량 은 이미 41% 에 달한다.주로 격벽, 주익 보, 후 보, 수평 꼬리 축 등 부위 에 사용 된다.이 가운데 기체 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 는 것 이 후 기 체 를 차지 하 는 구조 적 질 이다.55%; 비행기 동체 골격 티타늄 합금 단조 품 투영 면적 5.53m 2, 후 바디 캐빈 골조 티타늄 합금 단조 품 투영 면적 5.53m 2

단조 품 의 투영 면적 은 5.16 평방미터 에 달 하 며, 현재 세계 에서 가장 큰 두 종류의 단조 품 이다.

 

고온 합금 과 티타늄 합금 은 각각 선진 항공 엔진 의 전체 질량 의 55% ~ 65% 와 25% ~ 40% 를 차지한다.그 중에서 도 가장 중요 한 것 은 단조 이다.고온 합금 은 주로 항공 우주 엔진 의 터빈, 공기 압축기 판, 날개 와 케이스, 그리고 화염 관, 하우징, 축, 노즐, 단열 커버, 베어링 링 과 고정 부품 등 열 단 부품 에 사용 된다.현대 항공 엔진 터빈 과 공기 압축기 판 은 모두 고온 합금 과 티타늄 합금 단조 품 을 사용 하 는데 현대 항공 엔진 마다 약 3000 개의 잎 이 있 는데 그 중에서 90% 정 도 는 티타늄 합금 과 고온 합금 을 사용한다.단조 로 제작 하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직위: Product manager

학과: Marke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21-5915021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817160919

웹 사이트: lanzhusuperalloy.korb2b.com

주소: No. 2800 Caoxin Road, Xuhang Town, Jiading District, Shanghai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