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파티션 용골을 선택하는 방법

출시일:2022-01-22

1. 가벼운 강철 용골의 사양과 벽 두께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용골의 사양 및 모델은 국가 표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야한다. 용골의 두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벽 용골의 두께는 일반적으로 0.6mm-1.0mm입니다. 천장 용골은 u-shaped, c-shaped 및 v-shaped입니다. LOAD-BEARING 용골의 두께는 일반적으로 0.8mm-1.2mm이며 클래딩 용골의 두께는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0.5mm-0.6mm, T-shaped 용골의 주요 및 2 차 끼의 두께는 0.27mm입니다. 선택시 용골의 두께에주의를 기울이고, 베어링 용골은 1.0mm 이하 여야하지 않아야하며, 클래딩 용골은 0.5mm 이상이어야하며, T-shaped 용골은 0.27mm 이상이어야하며 벽 용골이어야합니다. 상하이 가벼운 강철 용골 칸막이 벽은 0.6mm 이상이어야합니다. 얇은 용골은 기계적 특성에서 실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용골은 자격이 있지만, 종종 변형이 발생합니다.


2. 가벼운 강철 용골은 주로 벽 용골 (Q) 및 천장 용골 (D)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벽 용골의 주요 사양은 Q50, Q75, Q100 및 Q150으로 나뉩니다. 천장 용골의 주요 사양은 D38, D50 및 D60으로 나뉩니다. 그 교차-sectional 모양에 따라, 그것은 7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u-shaped, c-shaped, t-shaped, h-shaped, v-shaped, l-shaped 및 ch-shaped. 가벼운 강철 용골의 마킹 순서는 제품 이름, 코드, 너비, 높이 및 강판 두께 및 표준 번호입니다. 고객은 프로세스 및 장식 요구 사항에 따라 벽 용골, 천장 용골, 사양 및 크로스-sectional 모양의 선택을 결정해야합니다.


3. 가벼운 강철 용골의 표면의 녹 방지를 살펴보십시오. 밝은 강철 용골의 표면 안티-rust 더블-sided 아연 도금 층 및 컬러 코팅의 두 가지 방법을 채택합니다. 따라서, 강철 용골을 선택할 때, 이중-sided 아연 도금 층 또는 컬러 코팅의 품질이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이중-Sided 아연 도금 층 또는 컬러 코팅이 균일하고 일관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있다. 이는 건설 후 강철 용골의 벽 두께에 영향을 미치는 부식으로 인해 해골 부분이 변형 될 것이라는 것을 결정할 것이고, 고르지 않은 힘은 상단 표면이나 벽의 균열과 같은 품질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가벼운 강철 용골 천장이 잘 꾸며져 있어야하고 사용 후 아연 도끼를 피우는 원래 아연 도금 용골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WENAN MOON BUILDING MATERIALS LIMITED NEW POINT ENTERPRISE CO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