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가죽 쉘 기계의 라운드 코너 랩핑 장치 소개

출시일:2023-09-01

유틸리티 모델은 자동 헤밍을위한 둥근 코너 헤밍 장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장착 프레임, 푸시로드, 크림 핑로드, 하단 시트, 상단 고정 시트 및 실린더가 포함되어 있으며, 크림 핑로드가 실린더의 피스톤로드에 설치되며 푸시로드가 하단 고정 시트 사이에 설치됩니다. 그리고 위 고정 시트, 푸시로드는 l-셰이프이며, 푸시로드에는 푸시로드의 프론트 엔드에 푸셔가 장착되어 있으며, 푸시로드에는 푸시 핸드, 푸셔의 바깥 쪽 및 바깥 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푸셔의 암은 푸시 표면을 구성하고, 푸시로드에는 푸셔의 다른 쪽 끝에 경사 슬라이딩 볼록이 장착되어 있으며, 고정로드는 푸시로드에 설치되며, 경사 슬립 구멍이 상단 고정 시트에 설치됩니다. 고정로드는 한쪽 모서리에 설치됩니다. 고정로드는 푸시로드에 장착되며, 슬라이딩 구멍은 상단 고정 시트에 비스듬히 제공되며 고정로드는 상단 고정 시트의 한쪽 모서리에 장착되며 두 개의 고정로드 사이에 추력 스프링이 제공됩니다. 랩핑 페이퍼의 둥근 모서리 부분은 외부 전송 메커니즘을 통해 푸시로드의 푸시 표면을 밀어 위로 접 히고, 래핑의 둥근 모서리 부분은 실린더를 통해 크림 핑 레버를 밀어서 피부 껍질에 함께 눌러집니다. 자동 둥근 코너 랩핑 실현.


--

基建9045.png


. 자동 종이 방전 장치는 스프링 loaded 압력판, 한계 스토퍼, 골판지 한계 슬롯, 간헐적으로 움직이는 종이 배출 마찰 휠 쌍 및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전달 마찰 휠로 구성됩니다. 골판지 안내 장치는 한 쌍의 골판지 안내 스토퍼와 마찰 휠을 찾는 골판지로 구성됩니다. 자동 종이 드롭 장치는 기어 메커니즘 모터, 활성 베벨 기어, 구동 베벨 기어, 구동 베벨 기어 및 구동 베벨 기어로 구성됩니다. 자동 종이 드롭 장치는 기어 메커니즘 모터, 활성 베벨 기어, 구동 베벨 기어, 구동 베벨 기어 디스크, 커넥팅로드 및 이동식 드로우 플레이트로 구성되며 기어 메커니즘 모터의 동작은 제어 장치에 의해 제어됩니다. 유틸리티 모델은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반 해상 쉘 머신을 변경했으며, 골판지 모드를 수동으로 배치해야하지만 센서 신호 피드백 시스템 및 자동 제어 시스템을 통해 골판지, 색상의 정확하고 빠른 분리 및 전달을 달성합니다. 종이 및 골판지 정확한 포지셔닝 및 골판지 자동 드롭으로 생산 효율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degao machinery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degao machinery technology co.,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86-135-8077-696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2827-5267

웹 사이트: degaomachinery.korb2b.com

주소: First Floor, Building 4, Baediai Industrial Park, Changping Village, Daojiao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