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핵 실험 " 새로 개발 된 초 현대식 " 김정은 (金鍾宇) 국방 장관이 주최하는 행사에서 무기가 발사됐다.
이 무기에 대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거나 새로운 것인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회담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북한은 워싱턴과보다 군국주의적인 관계로 복귀 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최신 표시이다. " 그는 미국과의 협상에서 좀 더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으며, 미국이 자신의 접근 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그는 자신의 길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 몬테레이 국제 문제 연구소 (Middlebury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의 조쉬 폴락 (Josh Pollack) 선임 연구원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국영 통신사 인 KCNA는 금요일 아침에 그 사건의 위치와 핵무기 자체에 관한 정보는 거의 제공하지 않고 시험을 발표했다. 그것은 " 전술적 인 " 그리고 위임 받았다 " 몸소 " 김정일 위원장과 김정일 위원장이 발표 한이 사진은 김정일 위원장이 김정일 위원장이 무기 검사를받을 때 군대 관계자의 말을 경청 한 것으로 김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참석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문재인 한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정상 회담 이래 2018 년 초반에 군부 중심의 군사적 이벤트에 나섰다. " 김정일 국방 위원장은 개인적으로 선택하고 단계적으로 감독했다. " KCNA 기사는 말했다. " (김정은)은 무기가 사후 무기와 같다고 말하면서 김정일 위원장의 시련을 보면서 김정일을 그리워했다. " 문 펜실베이니아와의 국제 정상 회담을 계기로 돌파구가 마련 될 것이라는 큰 희망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개월 동안 진전이 거의 없었다.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은 미국이 북한에 대한 요구 사항을 철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북한 외교부 관계자는 5 일 "미국이 북한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지 않는다면 김 위원장은 북한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없다"고 밝혔다. 재시작 " 핵 추진력. " 폴락 대변인은 무기 테스트가 최신이라고 밝혔다. " 가려진 위협 " 곧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더 적대적인 관계가 다시 정상에 올 수 있다고 평양에서 미국으로. " 이것이 어떤 종류의 무기 일지는 완전히 모호합니다 ... 그러나 그들은 국방 과학 아카데미로 간주했습니다. 그들은 미사일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서울 아산 연구소의 신범철 연구원은 정확한 종류의 무기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한국이이를 발견했을 때 미사일이 될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다. " 북한은 상황이 비례 해지기를 원치 않았기 때문에이 시험에 대해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을 언급하지 않았다. " 그녀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통일부 대변인이 유 유전자 (Lee Eu-gene) 대변인은 무기 테스트가 발표 된 후 김 위원장이 군사 분야에서 계속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이 사건의 중요성을 경시했다"고 밝혔다. " 간헐적으로. "
직위: General Manager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757-8560082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600311428
웹 사이트: hengshengmosaic.korb2b.com
주소: No. 12, Xinlian Industrial Zone Rd., Lishui Town, Nanhai Dist., Foshan, Guangdong, China (Main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