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기, 건강, 시간을 절약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쉽게 청소하기 쉬운 냉동실까지 가장 건강한 방법. 그것은 에어 프라이입니다

출시일:2021-06-28

what' s 에어 프라이와 전통적인 오븐 사이의 차이?


&#

don


; t 공기 프라이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요리 기름을 사용해야합니다. 공기 프라이어에서 요리 한 음식은 덜 기름기가 많고 건강합니다.

튀긴 음식은 매우 싱싱하고 향기로운입니다.

-


The 공기 프라이어는 전통 오븐보다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고, 소비 공간이 적고 전기를 절약하며 매우 건강합니다.

공기 프라이는 쉽게 청소할 수있는 비

스틱 코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ditional 오븐은 튜브를 가열하며, 음식 스크랩을 깨끗하게하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요리 후.

cleaning은 많은 물을 필요로, 그것은 매우 기름기가 많고 깨끗하고 어려운입니다.&#cleaning 전통적인 오븐은 고문입니다!

The 공기 프라이는 쉽게 움직일 수,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마십시오.

traditional 오븐, 다른 한편으로, 매우 크고 이동 하 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만지면 손을 태우는 튀김하는 동안 너무 뜨거워.

traditional 오븐이 열심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큰 위치를 차지하고, 램프 블랙은 기름기가 많고 건강에 해로운을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공기 프라이에서 동일한 재료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븐의 음식. 공기 프라이어는 당신이 더 편안하게 먹고 건강하며 기름기가 아닌 더 편안하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1의 많은 종류의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공기 프라이팬 로스트 치킨 날개, 닭 날개는 싱싱 된 고기 부드럽고 밀가루에 싸서 튀김 맛이 아주 좋습니다.

생산 공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시 닭 날개가 절인 후, 그들은 공기 프라이어에 직접 놓습니다.

2. 튀긴 치킨 너겟.

39; 맛있는

3, 구운 갈비뼈, 구운 토끼 다리, 깡통 호일로 포장. quickly 완료, 그것은 위대한 맛입니다. 오븐보다 맛이 훨씬 맛.


4. 당신은 쉽게 pizza

\\n \\n \\n \\n \\n \\n \\n \\n \\n \\n \\n \\n \\nstaple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튀긴 빵 스틱, 찐된 빵 조각 , 봄 롤, 공, 피자, etc \\n \\n \\nleisure 카테고리 : 감자 칩, 땅콩, 케이크, 계란 타트, 빵, 그래서 \\ N \\ Nvegetables 및 과일 : 옥수수, 보라색 고구마, 콩 두부, etc \\n \\ NMeat : spareribs, 쇠고기와 양고기 볶음, 닭 다리, 닭 날개, 닭 쌀 꽃, etc \\n \\n \\n \\n \\n \\n \\n \\n \\n squid, 새우 등 \\n \\n \\n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COMIDO Intelligent Electrical Appliance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COMIDO Intelligent Electrical Appliance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1993740092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7335551770

웹 사이트: comido.korb2b.com

주소: Room 502, Unit 2, No. 1, Cuntou Sanghuantang Road, Hume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