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경화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반드시 배터리 품질 문제는 아닙니다.

출시일:2022-05-18

배터리 벌지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반드시 배터리 품질 문제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NHEART전기 자동차 사용에서 때로는 배터리가 벌기 상황이 발생합니다.

 once 배터리가 부풀려지면서 많은 전기 자동차 사용자는 배터리 품질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배터리 벌지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반드시 배터리 품질 문제는 아닙니다.

"1. 충전기의 품질." at 현재, 전기 자동차 시장에는 많은 수의 열등한 충전기가 침수되어 비용을 절감하고 이익을 개선하기위한 일부 기타 전기 자동차 가이 충전기와 함께 장착됩니다. , 많은 소비자들은 충전기의 품질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저렴하게 저렴하고,이 충전기도 구매할 것입니다. 비용은 일반적으로 10 위인 이상입니다.

이 충전기의 전자 구성 요소는 기본적으로입니다. 열등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손상이 쉬워집니다. 종종 발생하는 문제는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 될 때 램프를 회전시키지 않으며 배터리의 전류에 따라 충전 전류를 조정할 수 없으므로 많은 수의 과충전 배터리가 발생합니다. 과충전 된 배터리가 여러 번 발생하면 배터리에 드럼이 채워집니다.  poor 품질 충전기는 배터리 팽만감의 가장 큰 원인이며, 전체의 약 70 %를 차지합니다.\\.n2. 충전 시간 문제. 

electric 차량 배터리 충전은 일반적으로 8 시간을 초과하지 않으며 많은 전기 자동차 사용자가 종종 하룻밤 충전, 종종 12 시간 이상 충전 시간을 촉진하기 위해 잊혀진 충전 시간이 20 시간 이상 종종 이런 종류의 배터리가 큰 손상을 일으킬 수밖에 없습니다.n

3. 충전기의 일치하는 문제. now 많은 가족이 2 개 이상의 전기 자동차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전기 자동차는 다른 브랜드이며, 배터리는 다른 모델이며 충전기도 다르지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 사용자 중 일부는 사용 프로세스에 있으며, 종종 60V, 48V 배터리 충전기와 함께 20 ah 12 ah 배터리 충전기를 충전하여 충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물론 불일치는 배터리과 충전 및 팽창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충전기

39; s 불일치로 배터리가 약 10%로 튀어 나옵니다.4. 빠른 충전소를 자주 사용하십시오. 반면, 빠른 충전소의 고전류 충전으로 인해 가스 누출이 심각하고 배터리의 물 손실이 발생합니다. 장기 erm 사용은 배터리 플러싱의 중요한 이유입니다. 빠른 충전소를 사용하면 배터리의 약 5%가 벌지됩니다. 5. 배터리의 품질.&#

reasons도 배터리 충전 드럼의 품질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지만 품질 문제로 인해 배터리 충전 된 드럼 현상은 일반적으로 1 년 후에 사용됩니다. , 정상적인 충격 드럼 원인의 약 5%만을 차지하므로 배터리 품질의 경우 드럼 충전 비율로 이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배터리 충전 드럼을 원인이지만 종종 배터리가 비난을받습니다. -some 배터리 드럼에서 반년 이내에 사용됩니다. 경험에 따르면 99% 가능성이 배터리 품질 문제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sales 서비스, 문제가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배터리가 부풀어 오든 멀지 않든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사용에서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직면 할 좋은 태도를 가져야합니다.sales 서비스 이후에 수행 할 관련 표준에 따라 책임이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CZ NEW ENEERGY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