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CNN)
도널드 트럼프 미 국방 장관은 미 - 멕시코 국경에 5,000 여명의 병력을 파견하기로 결정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논란이되고있는 전투 지역에서 일하는 것보다 남서부 미국에 더 많은 군사 요원을 배치했다.
고위 군 장교들은 국가 안보 기반 배치를 옹호했지만 임무 - 작전 충실한 애국자 -는 많은 정치인들로 하여금 막대한 정치적 기지를 불과 며칠 거리에두고 열렬히 비난하는 많은 참전 용사들과 함께 많은 의문을 불러 일으켰다. 중간 선거에서.
"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공포에서 도망 치고 여전히 1,000 마일 떨어진 비무장 한 사람들이 선거일 1 주일 전에 국가 안보 위협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
전직 해병대 원 윌 피셔 (Will Fischer)는 진보적 인 베테랑 단체 인 VoteVets에서 일하고 있다고 전했다.
"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
피셔는 말했다.
"
인종 차별주의와 자연주의의 불씨를 타파하는 정치적 책략이며, 그는 자신의 의제를 발전시키기위한 정치적 소품으로 군대를 다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피셔 (Fischer)와 다른 재향 군인들은 국경 수비대가 수천만 달러가 들기 때문에 납세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비용을 지적합니다. 그들은 또한 군대가 훈련, 다른 선교와 그 가족들로부터 벗어나기 때문에 군대가 부담하게 될 비용에 대해서도 질문한다. 그리고, 그들은 말합니다. 사명, 범위 및 목적의 어두운 합법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 국방부는 이라크와 시리아에 남아있는 미군 병사의 수를 능가 할 수있는 총 병력을 5,200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했다.
미군은 이미 국경에있는 2,000 명의 국경 수비대에 가입 할 예정이다. 국경에서 약 900 마일 떨어져 있고 미국에 도착한 지 몇 주가 지나지 않은 중미 계 이민자들을 막기 위해 7000 명 이상의 미국군이 동원 될 예정이다.
현재 5,239 명의 병력이 국경에 배치 될 예정이지만, 북부 사령부의 테렌스 오쇼 너시 (Terence O'Shaughnessy) 장군에 따르면, 펜타곤은 더 많은 병력이 추가 될지 아직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군대가 정치적 도구로 사용되는지에 대한 질문에 오쇼 너시 (O'Shaughnessy)는 화요일
"
나는 국경 보안이 국가 안보라고 확고하게 믿는다.
"
"
이 캐러밴은 우리가 과거에 보았던 것과는 다르다.
"
그는 이주자 단체가 망명 신청을 위해 북쪽으로 나아가면서 그 규모 (약 3,500 명)가 안보 문제를 제기했다고 언급했다.
미 해병대 파견은 국경 보안 작전에도 참여할 것이라고 국방부 관리 2 명이 밝혔다. 미 해병대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미군 병력은 약 2,000 명에 이른다"면서 "미 해병대의 정확한 구조는 아직 계획 중이지만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세관 및 국경 순찰대에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비군으로 확인되어 필요에 따라 국경에 보내질 수있다.
더 읽기 : https : //edition.cnn.com/2018/10/30/politics/trump-troops-border-criticisms/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