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이순신은 인도의 외무 장관과 전화로 말했습니다

출시일:2021-06-28

 2021 년 4 월 30 일 에 국무 위원 겸 외무 장관 인 왕 이 는 인도 외무 장관 인 쟈 샹 칼 과 통 화 를 했다. 왕 이 는 중국 측 이 새로운 코 비 드 협상 에 매우 관심 을 가지 고 있다 고 말 했다.

19 일 인도 에서.-시 진 핑 국가 주석 이 오늘 모 디 총리 에 게 위문 전 보 를 보 냈 다.중국 은 이웃 과 파트너 로 서 인도 가 직면 한 도전 을 충분히 이해 하고 할 수 있 는 지원 과 도움 을 제공 하고 자 합 니 다.중국 적십자사, 지방정부, 비정 부기 구정부 우호 단체 와 기업 이 인도 측 에 원 조 를 제공 했다.-중국 은 인도 정부 와 국민 이 에이즈 예방 투쟁 에서 승 리 를 거 두 었 다 고 믿 고 싶 어 한다.왕 이 는 인 도 를 더욱 지지 하 겠 다 고 밝 혔 다.

39;에이즈 에 대한 투쟁 에서 중국 은 인도의 상황 에 따라 다음 과 같은 조 치 를 취 할 것 을 희망 한다.'그녀 는 무엇이 필요 합 니까?첫째, 중국 은 중국 기업 이 생산 을 가속 화하 고 인도 에 반 덤핑 원 조 를 제공 하도록 계속 격려 하고 지원 할 것 이다.&#유행 소재.-둘째, 세관 의 통관 과 반 밀수 화물 의 운송 을 편리 하 게 한다.인쇄 측 이 구입 한 방역 물자.-셋째, 양국 위생 방역 전문가 의 영상 교 류 를 조직 하고 방역 경험 과 효과 적 인 조 치 를 교류 하 는 것 이다.자 이 샹 칼 은 인도 정부 와 인민 을 대표 하여 시 진 핑 주석 이 모 디 총리 에 게 위문 전 보 를 보 내 주 셔 서 중국 이 인도 에 대한 우호 적 인 성원 과 성원 에 감 사 드 립 니 다.

39;s 구 매 반대&#유행 소재.-이 유행병 은 전 세계 적 인 도전 이 므 로 각 분야 의 공동 노력 이 필요 하 다.중국 측 이 제시 한 협력 조 치 는 매우 중요 하 므 로, 인도 측은 중국 측 과 에이즈 에 대한 협력 을 더욱 강화 하 기 를 원한 다.쌍방 은 양자 관계 와 전 세계 협력 에 대해 서도 의견 을 교환 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ongshan Epers Electrical Appliance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ongshan Epers Electrical Appliances Co.,Ltd.

직위: Foreign trade director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 0760-2330360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5385472

웹 사이트: epers.korb2b.com

주소: No.4,Yandong 5th Road,Dayan Industrial Zone, Huangpu town, Zhongshan City,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