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만든 풍선 수영장 수영장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2-06-29

inflatable 풀 플로트 은 일반적으로 PVC 또는 폴리 비닐 클로라이드로 만들어졌습니다. PVC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합성 플라스틱 중 하나입니다. PVC가 수레로 만들 수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PVC를 들었을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파이프에 사용되는 것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도 엄격한 PVC입니다. 풍선에 사용되는 것은 가소제에 의해 연화됩니다.

as의 2015 년, PVC는 세계에서 5 번째로 가장 많이 생산 된 합성 플라스틱입니다. 그해에는 3 천 8 백만 톤의 PVC가 생산되었습니다. 그것은 두 형태의 PVC를위한 것입니다. 견고한 유형은 단단하면서도 부서지기 쉽습니다. 가소제와 혼합되면 PVC는 유연 해집니다. PVC를 부드럽게하는 데 사용되는 가소제는 프탈레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는 그다지 좋은 재료가 아닙니다. 다양한 보건기구가 people의 건강에서 프탈레이트의 특정 부작용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동일한 보건 기관이 미래의 법률을 위해이 화학 물질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아기는 또한 입에 손을 대는 경향이 있으며이 손은 미리 프탈레이트를 만졌을 수도 있습니다. 풍선 수영장 수영장에 관해서는, 아이들이 매일 풍선 수영장 수영장을 사용하는 것은 매일이 아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하는 일은 수영장 플로트를 수축시키는 것입니다. 수막이 수축되면 플로트를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플로트의 밸브 스템을 열어서 모든 공기를 꺼내십시오. 플로트에서 모든 과도한 물을 제거하십시오.

clean 수영장 플로트

다음 단계와 필수 단계는 플로트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화학 세정 용액뿐만 아니라 천연 및 유기농 세정제가 있습니다. 천연 및 유기농 세정제는 더 안전하지만 화학 물질의 클리너는 세균을 더 쉽게 제거하는 데 효과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갤런의 물에 온화한 클렌저 1

4 컵. 그런 다음 헝겊이나 스폰지를 사용 하여이 비누 용액을 사용하여 플로트를 씻으십시오. 나중에 물로 헹구십시오.

vinegar

다음 옵션은 식초를 청소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얀 식초 한 부분을 따뜻한 물의 두 부분에 섞어 잘 섞으십시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약 20 분 동안 플로트를 담그십시오. 이것은 수영장의 모든 먼지와 곰팡이를 제거합니다. 따뜻한 물의 일부. 이 베이킹 소다 솔루션은 부유물의 모든 먼지를 흡수하고 동시에 청소할 것입니다. 물통에 2 큰 스푼의 표백제를 추가하고 플로트를 담그십시오. 표백제가 효과적이기까지 약 4

5 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bleach를 사용하여 플로트에서 세균, 곰팡이 및 곰팡이를 제거 할 수도 있지만 덜 거친 청소제를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개의 세척 솔루션 옵션 중.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직위: Sales & Operations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812970299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129702995

웹 사이트: qifuli.korb2b.com

주소: No. 6, Fuda North Road, Futian Industrial Zone, Futian Town, Huizhou,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