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합금 양극 재료에 대해

출시일:2023-07-13

at 존재하는 마그네슘 양극 재료는 일반적으로 고저 저항 토양과 담수에서 금속 구조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그네슘은 전기 화학적 음극 보호 공학에서 일반적인 희생 양극 물질로, 높은 화학 활성, 음성 전극 전위 및 높은 구동 전압의 특성을 갖는 전기 화학적 음극 보호 공학. 동시에, 마그네슘 합금의 표면에 효과적인 보호 필름을 형성하는 것은 어렵다. 따라서, 물 배지에서, 마그네슘 표면에서 미세 부식 세포의 구동력은 크고, 보호 필름은 용해되기 쉽고, 마그네슘의 자기 부식은 매우 강하며, 수소 진화 반응은 캐소드에서 발생한다.
\\.n
은 순수 마그네슘, 마그네슘 망간 합금 및 마그네슘 알루미늄 아연 망간 합금의 3 가지 마그네슘 기반 희생 양극이 있습니다. 그들의 일반적인 특성은 저밀도, 큰 이론적 커패시턴스, 낮은 음수 전위, 낮은 분극성 및 강철로의 높은 구동 전압입니다. 높은 저항성 토양 및 담수에서 금속 조성물의 보호에 적합합니다. 다른 시설. 그것은101의 지역에 적합합니다. 표면 토양의 저항은 매우 높거나 저항이 비교적 낮더라도 코팅이 얕고 위치가 높고 저항이 낮습니다. 이러한 조건 하에서, 큰 얕은 묻힌 양극이 필요하며 구조물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충분히 낮은 접지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깊은 구조물은 깊은 웰 양극에 맞게 충분히 저항력이 있어야합니다. 적절한 전압이 적용되면, 마그네슘 양극은 표면 토양과 비교하여 특정 전류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저항력이 낮은 깊은 형성에 양극이 설치되면, 매우 균일 한 구조 전류 분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표면 토양이 얕은 양극 접지층의 설계에 완전히 적합하더라도 마그네슘 양극의 구조는 밀도가 높은 영역에 적합합니다. 얕은 묻힌 양극을 정리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파이프 라인 및 기타 구조물에서 멀리 떨어져 배열 될 수 있습니다. MMO 유연성 양극, 전도성 폴리머 유연성 양극 및 티타늄 코팅 양극의 생산을 전문으로하는 Ntech Enterprise,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5393712117.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