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 양극 음극 보호의 설치 방법

출시일:2022-10-04

1. 희생 양극 음극 보호의 유형, 수량, 분포 및 연결 모드는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2. 희생 양극과 양극이 용접에 의해 연결되면 케이블의 단열재는 최소 50mm를 유지해야하며 강철 코어는 나일론 스틸 와이어 로프 또는 기타 스틸 와이어 로프로 처리되어 케이블이 파손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용접 위치 및 양극 섹션은 알코올로 연마하고 청소해야합니다. 세척 후, 에폭시 수지 또는 코팅 및 동일한 효과를 갖는 유리 천은 항 혈관 및 단열재에 사용되어야하며 금속은 노출되어서는 안된다.

3. 희생 양극을 용접 와이어로 감싸기 전에 산화물 스케일을 연마해야합니다. 묻기 전에 표면을 청소해야하며 표면에 산화물 필름과 다른 먼지가 없어야합니다.

4. 희생 양극은 드릴링 또는 큰 굴착 또는 수직 또는 수평 매장에 의해 구성 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직 구조에 적합합니다.

5. 희생 양극의 매장 된 깊이, 위치 및 간격은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설계에 규제가없는 경우, 묻힌 희생 양극의 깊이는 동결 선보다 1.0m 미만이어야합니다. 매장 위치는 파이프 벽에서 3-5m, 매장 거리에서 2-3m 떨어져 있습니다.

6. 파이프와 케이블의 연결은 단단히 용접해야합니다. 마크는 케이블 배치에 대한 추가되어야하며, 백필 정착에 적응하기 위해 배치하는 동안 특정 수당이 예약되어야한다. 희생 양극 연결 케이블의 회로 전류를 조정 해야하는 경우, 조절 저항은 파이프와 희생 양극 단자 사이에 직렬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7. 시공 절차에 따른 양극 설치의 실제 위치는 완료 데이터에 반영되어야하며 각 프로세스는 시공 장치에 의해 서명되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사자 A는 확인하고 서명해야합니다. 티타늄 코팅 양극,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