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및 밸브 용 니켈 합금의 적용 (2)

출시일:2021-04-23

벨트 형 조인트 (RTJ)에 위치한 외부 그루브와 같은 외부 그루브 탄소 강재의 밸브 바디 플랜지의 얼굴은 해외 프로젝트에서 외부 틈새 부식을 피하기 위해 Inconel 625와 중첩됩니다.

 

galling 및 마찰 : 갈 링은 함께 문지르는 두 개의 표면으로 인한 마모의 형태입니다. 윤활과 같은 갈구를 피하고 거칠기를 줄이고 두 개의 슬라이딩 표면 사이의 경도 차이를 만드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도 4에 도시 된 나사산 플러그는 볼 밸브의 체 공동에 축적 된 유체를 배출하는데 사용된다. 플러그의 밟은 부분은 개폐 중 밸브 몸체로 마찰을 생성하고 갈라졌습니다. 따라서, 플러그 재료는 밸브의 몸체와 경도 차이를 생성하여 밸브의 몸체와의 경도 차이를 생성하고, 결실 및 마찰을 감소시킨다.

 

밸브 밸브 스템에 높은 하중을 만듭니다. 따라서, 작동 된 밸브의 줄기는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16 및 22CR 이중 바디 밸브 용 Inconel 718과 같은 고강도 재료로 제조되어야한다. Inconel 718은 또한 볼 및 볼트 구성 요소, 특히 해저 밸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下载.jpg

           figure 5. inconel x750 spring  

함께 22CR 이중 듀얼 플레이트 체크 밸브


cycling 및 피로 응력 : 스프링은 수표 밸브에서 디스크를 다시 원래 위치로 이동하고 밸브를 닫습니다. 많은 수표 밸브는 높은 개폐 (사이클링)의 높은 비율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Cycling 및 피로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Inconel x750 스프링 재료가 체크 밸브에 널리 지정됩니다. 그림 5는 inconel x750 스프링을 통해 닫힌 탄소 강 몸 및 마르텐 사이트 계 스테인리스 디스크가있는 듀얼 플레이트 체크 밸브를 보여줍니다.

 

 

inconel 625 (합금 625) 높은 내식성 및 기계적 강도와 니켈-based 합금입니다. 이 물질에는 22 %의 크롬, 9 % 몰리브덴, 약 58 % 니켈이 있습니다. 이 물질의 강도는 니켈-Chromium 매트릭스에서 몰리브덴 및 니오브의 보강 효과로부터 유도된다. 상대적으로 높은 몰리브덴 함량.

 

inconel 718 높은-회 강도, 상대적으로 높은 부식 방지, 니켈-chromium 합금입니다. 이 물질은 약 52.5 % 니켈, 20 % 크롬 및 3 % 몰리브덴,

 

 

-

fabrication은 쉽고, 그것은 피로에 좋은 저항성이 쉽습니다. 이 합금에 대한 두 가지 공통 열처리는 용액 어닐링 및 연령 경화입니다. 

 

Chromium 합금 높은 내식성 및 높은 강도입니다. 이 합금에는 70 % 이상 니켈과 평균 15 % 크롬이 포함됩니다. 이 합금에 대해 다른 열처리를 통해 다른 기계적 특성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이 합금은 가스 터빈 및 로켓 엔진과 같은 석유 및 가스 외에도 다양한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경제적 인 선택입니다.


\\n \\n \\n \\n \\nconclusion 및 추천 \\n \\n \\ N \\ N \\ N \\ N \\ N \\ N \\ Ninconel 합금과 같은 inconel 625, 718 및 x750은 해외 부문에서 배관 및 밸브에 널리 넓습니다. 본체, 보닛, 시트, 볼, 볼트, 플러그 및 볼 밸브의 스프링은 언급 된 합금으로 자주 제조됩니다. 니켈 합금은 내부 및 외부 내식성을 모두 널리 사용하지만 기계적 강도를 증가시키고 마찰을 줄이고 자전거를 촉진하고 피로 응력을 완화하는 것과 같은 상이한 용도를 갖는다. \\n \\n \\n \\n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