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및 밸브의 재료 적용 (2)

출시일:2021-04-23

카본 스틸 재질의 밸브 바디 플랜지의 밸브 바디 플랜지의 얼굴과 같은 외부 그루브는 해외 프로젝트의 외부 틈새 부식을 피하기 위해 Inconel 625와 중첩되어 있습니다.

galling 및 마찰 : galling 함께 문을 함께 문지르는 두 개의 표면으로 인한 마모의 형태입니다. 윤활과 같은 갈구를 피하고 거칠기를 줄이고 두 개의 슬라이딩 표면 사이의 경도 차이를 만드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도 4에 도시 된 나사산 플러그는 볼 밸브의 체 공동에 축적 된 유체를 배출하는데 사용된다. 플러그의 밟은 부분은 개폐 중 밸브 몸체로 마찰을 생성하고 갈라졌습니다. 따라서, 플러그 재료는 밸브의 몸체와 경도 차를 생성하여 밸브의 몸체와 경도 차이를 생성하고 결과적으로 밸브 및 마찰을 감소시킨다.

Mechanical 강도 : ™ 밸브 밸브 스템에 높은 하중을 만듭니다. 따라서, 작동 된 밸브의 줄기는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16 및 22CR 이중 바디 밸브 용 Inconel 718과 같은 고강도 재료로 제조되어야한다. Inconel 718은 또한 볼 및 볼트 구성 요소, 특히 해저 밸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下载.jpg     

figure 5. 듀얼 플레이트 체크 밸브가 22Cr 듀플렉스와 Inconel x750 스프링 cycling 및 피로 응력 :

스프링은 종종 체크 밸브에 디스크를 다시 원래 위치로 이동하고 밸브를 닫습니다. 많은 수표 밸브는 높은 개폐 (사이클링)의 높은 비율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Cycling 및 피로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Inconel x750 스프링 재료가 체크 밸브에 널리 지정됩니다. 그림 5는 inconel x750 스프링을 통해 닫힌 탄소 강체와 마르텐 사이트 스테인레스 디스크가있는 듀얼 플레이트 체크 밸브를 보여줍니다.


knickel 합금 재료
 
-inconel 625-
(합금 625)은 높은 내식성과 기계적 강도를 가진 니켈
based 합금입니다. 이 물질에는 22 %의 크롬, 9 % 몰리브덴, 약 58 % 니켈이 있습니다. 이 물질의 강도는 니켈Chromium 매트릭스에서 몰리브덴 및 니오브의 보강 효과로부터 유도된다. 비교적 높은 몰리브덴 함량.
 -inconel 718-
is 높은
strength, 상대적으로 높은 부식 방지, 니켈
Chomium 합금. 이 물질은 약 52.5 % 니켈, 20 % 크롬 및 3 % 몰리브덴을 갖는다.

이 합금의 용접이 쉽고, 그것은 피로에 내성이 쉽습니다. 이 합금에 대한 두 가지 공통 열처리는 용액 어닐링 및 연령 경화가 있습니다. 
-inconel x750
is 높은 내식성과 높은 강도와 ​​다른 니켈
Chromium 합금. 이 합금에는 70 % 이상 니켈과 평균 15 % 크롬이 포함됩니다. 이 합금에 대해 다른 열처리를 통해 다른 기계적 특성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이 합금은 가스 터빈 및 로켓 엔진과 같은 기름 및 가스 외에 다양한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경제적 인 선택입니다.


conclusion 및 추천


inconel 합금 Inconel 625, 718 및 x750은 해양 분야의 배관 및 밸브에 널리 넓습니다. 본체, 보닛, 시트, 볼, 볼트, 플러그 및 볼 밸브의 스프링은 언급 된 합금으로 자주 제조됩니다. 니켈 합금은 내부 및 외부 내식성을 모두 널리 사용하지만 기계적 강도를 증가시키고 마찰을 줄이고 자전거를 촉진하고 피로 응력을 완화하는 것과 같은 상이한 용도를 갖는다. \\n \\n \\n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CONLY VALVE CAST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ANGHAI CONLY VALVE CASTING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 021-5995 875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7717022732

웹 사이트: condlycasting.korb2b.com

주소: Building 5, No.2800 Caoxin Highway, Xuxing Town, Jiading District, Shanghai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