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 용기 용접 선 금속 성능 의 기본 요구 사항

출시일:2021-02-25

압력 용 기 는 기타 용접 구조 와 다르다.이것 은 특수 한 전 용접 구조 이다.그 용접 커 넥 터 는 용기 하우징 과 같은 각종 부하, 온도 와 작업 매체 의 물리 와 화학 효 과 를 받는다.맞 댐 용접 금속 은 고정 강 도 는 하우징 재료 의 고정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충분 한 소성 과 인성 을 요구 하여 압력 을 받 는 용접 의 연결 부분 이 가공 과 가공 과정 에서 각종 응력 을 받 는 것 을 방지한다.수술 하 다.온도 의 공 통 된 작용 하에 서 조기 에 파괴 되 거나 취약 성 이 갈 라 질 수 있다.그 밖 에 어떤 응용 에서 용접 선 금속 을 구 하 는 것 은 작업 매체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을 가진다.따라서 압력 용기 용접 금속 의 성능 은 등 강도, 등 소성, 등 강인성, 등 내식 성 원칙 을 지 켜 야 한다.

일등 강도 원칙: 압력 용기 용접 커 넥 터 의 등 강 도 는 그 강도 의 성능 이 모 재 기준 에 규정된 하한 선 보다 낮 지 않다 고 이해 해 야 한다.강도 특성 은 상온, 고온 단기 강 도 를 포함한다.실제로 용접 커 넥 터 의 강도 수 치 는 불가능 하고 모 재 의 해당 강도 수 치 를 절대적 으로 나 눌 필 요 는 없다.또 모 재 와 용접 금속 인 김 상 조직 이 다 르 기 때문에 굴 복 률 도 다르다.용접 선 금속의 인장 강도 와 굴복 강 도 를 모 재 표준 의 규정 치 에 이 르 게 하기 어렵다.고온 압력 용기 에 대해 용접 커 넥 터 의 강도 지 표 는 최고 작업 온도 에서 의 고온 단기 인장 강도 이 며 동시에 규정된 상온 강도 지 표를 달성 할 필요 가 없다.

이등 소성 등 강인 한 원칙: 압력 용기 용접 커 넥 터 의 등 가소성 과 인성 이 모 재 기준 에 규정된 소성 과 인성 지표 하한 선 보다 낮 지 않 은 용접 커 넥 터 를 말한다.조선 기술 조건 규정 치보다 낮다.현 행 관련 기준 에 따 르 면 압력 용기 용접 커 넥 터 나 용접 금속 의 충격 강인성 은 보통 하피 V 형 결함 충격 시험 으로 측정 하 는데 그 특징 은 충격 흡수 에너지 (J) 이다.용접 재료 와 제품 증명 시험 판 을 검사 할 때 충격 시료 의 결함 은 용접 금속의 중심 에서 열 어야 한다.신 강 종의 용접 성 시험, 용접 공정 시험 과 용접 공정 평가 시험 에서 충격 시료 의 결함 은 용접 선 금속, 용해 구역 과 열 영향 구역 에서 각각 열 린 다.각 부위 의 결함 충격 강인성 이 표준 규정 의 하한 보다 낮 지 않다.

셋.내식 성 원칙: 압력 용기 용접 커 넥 터 의 내식 성 은 모 재 표준 에 규정된 기준 이나 해당 하 는 규정 치 의 내식 성, 항 수소 성과 항산 화 성 으로 이해 해 야 한다.제품 제조 기술 조건.이러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용접 금속 의 합금 성분 은 모 재 표준 에 규정된 값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용접 열처리 가 커 넥 터 의 내식 성에 불리 한 영향 을 미 칠 수 있 음 을 감안 하여 모 재 의 주요 합금 성분 보다 약간 높 은 주요 합금 성분 을 선택해 야 한다.탄소 함량 이 모 재 보다 낮은 용접 재료.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