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수영장 플로트?수영장을 떠 다니는 방법

출시일:2022-06-13

우리는 수년에 걸쳐 풍선의 공정한 몫을 샀고, 컬렉션 수집으로 우리는 더 큰 수영장에서 부유물로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뗏목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시행 착오 후, 나는 당신에게 답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부유물 팽창 식 수영장에는 중량 제한이 있습니다. 풍선 수영장에 너무 많은 무게를 추가하면 침몰됩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더 큰 수영장이나 호수에서 뗏목이나 부유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선 수영장을 가질 수있는 공기의 크기와 양은 침몰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무게를 유지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물이 수영장의 측면에 들어가기 시작하면 빨리 가라 앉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수영장이 얼마나 많이 잡을 수 있고 침몰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can 당신은 풍선 수영장을 뗏목으로 사용합니까?

yes는 풍선 수영장을 빠르고 쉬운 수정으로 뗏목. 풍선 수영장 재료의 내구성에 따라, 물 위의 물에있는 동안 재료에 찢어짐이나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수영장을 보호하기 위해 방수포로 밑면을 감싸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steps가 풍선 수영장을 래프트 :

열린 공간에서 방수포를 꺼내

ninflate 수영장 위에 배치하십시오. tarp

tighten의 그로밋을 통해 로프를 묶고, 방수포를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은 팽창 식 수영장 싱크대


이 팽창 식 수영장이 가라 앉을 것입니다. 무게가 너무 많은 과부하가 발생했거나 수영장이 구멍을 뚫어 공기가 탈출하거나 물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것은 가라 앉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it은 수영장의 상단이 물 위에있는 한 처음에는 괜찮아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흔들기 시작하자마자 물이 천천히 측면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 수영장이 천천히 물에 점점 더 가라 앉을 것입니다. 수영장과 수선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풍선은 약간 수축되기 시작하지만 보통 몇 시간 또는 며칠이 걸립니다. 수영장과 얼마나 많은 공기가 유지되는지. 따라서 몇 가지 기본 사항 만 포함하여 수영장의 무게를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물 한 갤런의 물이 약 8.5 파운드 인 경우 빈 갤런 주전자는 8.5 파운드의 압력을 가하기 위해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 양의 물에 대해 대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팽창 식 수영장과 관련하여 다른 크기의 수영장이 얼마나 많은지 때문에. 물 위에 놓인 풍선 수영장은 실제로 물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물이 올라갈 때까지 물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무게는 수영장에서 물에 의해 물을 옮기는 것보다 적어야합니다. 다음은 제가 생각해 낸 몇 가지 추정치입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직위: Sales & Operations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812970299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129702995

웹 사이트: qifuli.korb2b.com

주소: No. 6, Fuda North Road, Futian Industrial Zone, Futian Town, Huizhou,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