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럽고 끈적 끈적한 수영장 수레를 청소하는 방법?

출시일:2022-06-23

keep 필요한 단계를 수행하여 수영장이 일관되게 깨끗하게 떠 오릅니다. 뜨다. 수막이 수축되면 플로트를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플로트의 밸브 스템을 열어서 모든 공기를 꺼내십시오. 플로트에서 모든 과도한 물을 제거하십시오.

clean 수영장 플로트

다음 단계와 필수 단계는 플로트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화학 세정 용액뿐만 아니라 천연 및 유기농 세정제가 있습니다. 천연 및 유기농 세정제는 더 안전하지만 화학 물질의 클리너는 세균을 더 쉽게 제거하는 데 효과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갤런의 물에 온화한 클렌저 14 컵. 그런 다음 헝겊이나 스폰지를 사용 하여이 비누 용액을 사용하여 플로트를 씻으십시오. 나중에 물로 헹구십시오.

vinegar微信图片_20220623102948.png다음 옵션은 식초를 청소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얀 식초 한 부분을 따뜻한 물의 두 부분에 섞어 잘 섞으십시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약 20 분 동안 플로트를 담그십시오. 이것은 수영장의 모든 먼지와 곰팡이를 제거합니다. 따뜻한 물의 일부. 이 베이킹 소다 솔루션은 부유물의 모든 먼지를 흡수하고 동시에 청소할 것입니다. 물통에 2 큰 스푼의 표백제를 추가하고 플로트를 담그십시오. 표백제가 효과적이기까지 약 45 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bleach를 사용하여 플로트에서 세균, 곰팡이 및 곰팡이를 제거 할 수도 있지만 덜 거친 청소제를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개의 세척 솔루션 옵션 중.

fter 사고

주스트는 곰팡이와 세균이

up을 피하기 위해 각 사용 후 플로트로 물을 헹구는 습관을 갖습니다. 또한 수영장이 태양 아래에서 완전히 건조하게하십시오. 적절한 환기가 있고 어두운 곳이 아닌 적절한 환기가있는 곳에 메쉬 나 그물 가방에 보관하십시오. 곰팡이와 곰팡이는 이런 종류의 장소에서 번성합니다.

your float도 촉촉하지 않고 곰팡이와 곰팡이를위한 번식지가되기 위해 저장하기 전에 완전히 건조해야합니다.n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uizhou QFL Plastic Products Co., Ltd.

직위: Sales & Operations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812970299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129702995

웹 사이트: qifuli.korb2b.com

주소: No. 6, Fuda North Road, Futian Industrial Zone, Futian Town, Huizhou,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