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 과정 소개

출시일:2024-04-13

QQ.jpg

How Laser Cutting Works

-laser 생성-: 레이저 커터는 레이저 생성기를 통해 높은-energy 레이저 빔을 생성합니다. 이 빔은 일반적으로 비 금속 재료에 대한 이산화탄소 (CO2) 레이저 또는 금속 및 비 금속 재료의 섬유 레이저에 의해 생성됩니다. 일련의 거울과 궁극적으로 렌즈를 통해 매우 미세한 지점으로 집중했습니다. 이 초점 포인트는 레이저의 에너지를 작은 영역으로 집중시켜 극심한 열을 발생시킵니다. 절단 영역에서 정확한 절단을 달성합니다.

절단 공정을 수행하면 보조 가스 (예 : 산소, 질소 또는 공기)가 종종 절단 영역에서 잔재를 날려 버리는 동시에 재료 가장자리를 따라 산화를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motion Control

: 절단 헤드는 일반적으로 멀티axis 모션 시스템에 장착되어 레이저가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라 움직여 설계 패턴에 따라 재료를 정확하게 절단 할 수 있습니다.

advantages.

-

high 정밀도와 깨끗한 가장자리: 레이저 절단은 깨끗한 가장자리와 사실상 버가없는 매우 정밀한 컷을 달성합니다. 생산 효율 향상.

flexibility: 도구를 변경할 필요없이 얇은 금속에서 두꺼운 플레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료와 복잡한 모양을 절단 할 수 있습니다. 절단은 재료에 대한 기계적 압력을 피하는 비contact 공정입니다.n

high 장비 및 운영 비용

: 레이저 절단 기계의 구매 및 유지 보수 비용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두꺼운 재료.

thickness 제한

: 레이저 절단은 다양한 재료를 처리 할 수 ​​있지만 효율성은 매우 두꺼운 재료로 인해 크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절단 과정에서는 매우 위험하며 엄격한 안전 조치 및 보호가 필요합니다.-heat-affected Zone

: 레이저 절단은 절단 가장자리 근처에 열을 생성하여 재료 구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xinji su new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xinji su new material co., ltd.

직위: 经理

학과: 生产部

회사 전화 번호: +86 159168246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59-1682-4664

웹 사이트: xinjisu.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 Lane 2, Wanglongtian Second Road, Miaobian, Shipai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