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 루 주 는 H13 금속 3D 인쇄 전용 금 형 강철 가루 를 성공 적 으로 개발 하 였 다.

출시일:2021-02-22

2016 년 5 월 에 상하 이 블 루 쥬 특수 합금 재료 유한 공 사 는 금속 3D 인쇄 전용 금 형 강철 분말 H13 을 성공 적 으로 연 구 했 습 니 다.


H13 금 형 강 은 고 충격 하중 의 단조, 열 압출 모, 정밀 단조, 알루미늄, 구리 와 그 합금 의 주조 모 를 제조 하 는 데 사용 된다.


H13 은 열 작 금 형 강 으로 GB / T1299 - 2000 기준 을 집행 한다.4Cr5MoSiV1 의 브랜드, 합금 공구 강 은 합 공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탄소강 을 바탕 으로 합금 요 소 를 넣 어서 형 성 된 강 종이 다.그 중에서 복합 강 은 양 구 와 절삭 공구 용 강, 충격 저항 공구 용 강, 냉 작 금 형 강, 열 작 금 형 강, 무 자성 금 형 강, 플라스틱 금 형 강 을 포함한다.


현재 우리 나 라 는 아직 좋 은 금 형 강 분말 을 생산 하지 못 했 는데, 이것 은 우리 나라 가 금 형 강 분말 분야 에서 처음으로 시도 한 것 이다.금 형 강 분 은 3D 인쇄 업계 의 새로운 구성원 으로서 우리 나라 에 서 는 생산 이 매우 적 지만 금 형 강 분 의 작용 이 매우 크다.현재, 우 리 는 25 미크론 이하, 25 - 45 미크론, 45 - 75 미크론 과 75 - 150 미크론 의 정교 한 금 형 강 분말 을 제공 할 수 있다.고객 은 자신의 수요 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1.jpg

블 루 주 사 는 H13 금속 3D 인쇄 전용 금 형 강철 가루 를 성공 적 으로 개발 하 였 다.


3D 프린트 몰 드 는 금 형 산업 제3 차 산업혁명 으로 불 린 다.금 형 강 분 자 는 금 형의 앞 뒤 심, 끼 워 넣 기, 슬라이더, 기둥, 열 흐름 관 수채 의 인쇄 에 사용 하여 성형 주 기 를 단축 시 키 고 제품 의 질 을 높 일 수 있다.이와 함께 블 루 주 사 는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더 많은 주강 가루 브랜드 를 찾 고 있다.회 사 는 발명 특허 두 개 와 업계 기술 표준 을 가지 고 있다.대량의 실천 이 증명 하 듯 이 우리 의 가루 는 이미 3D 인쇄 전용 금 형 강 분말 의 세계 일류 수준 에 이 르 렀 다.

2.pn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직위: Product manager

학과: Marke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21-5915021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817160919

웹 사이트: lanzhusuperalloy.korb2b.com

주소: No. 2800 Caoxin Road, Xuhang Town, Jiading District, Shanghai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