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극 보호 시스템의 작동 및 유지 (2)

출시일:2021-07-02

  4. DCVG를 사용하여 파이프 라인의 부식 방지 코팅을 찾아 파이프 라인의 누설 지점 또는 짧은 접촉점을 결정하는 DCVG를 사용하여 DCVG의 누설 지점을 검색하십시오. 이 방법은 먼저 테스트 할 파이프 라인으로 펄스 신호를 전송합니다. 파이프 라인 코팅이 양호한 경우, 파이프 라인으로 흐르는 전류는 매우 약하고 계측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파이프 라인의 방막 코팅이 손상되면 토양에서 손상된 장소를 통해 전류가 파이프 라인으로 누출되고 전류 흐름은 주변 토양에 분명한 잠재적 구배를 생성합니다. 검출기가 2 개의 기준 전극을 보유하고 파이프 라인을 직접 탐지하고 걷는 전압계가 진동됩니다. 전압계의 포인터가 흔들리지 않으면, 2 개의 기준 전극의 중간은 방식 코팅의 누설 포인트이다.

5. 파이프 라인
IT를 따라 거의 거리 전위 측정은 일반적으로 테스트 더미의 점 위치를 측정하여 음극 보호 시스템의 작동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파이프 라인 코팅에 누설 지점이있는 경우에도 누설 지점이 시험 파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면 시험기의 잠재적 측정을 통해 그것을 감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잠재적 측정이 더 가깝게, 더 많은 부드러운 측정 결과가 파이프 라인의 음극 보호의 실제 상황을 반영합니다. IR 드롭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음극 보호 회로에 단락 회로가 설치되며 감지 된 파이프 라인에 연결된 모든 전원 공급 장치는 동시에 켜지거나 꺼져 있어야합니다. 가방 파이프.
  
6. 파이프 라인 안티-Corrosion 코팅
electromagnetic 방법의 노화 테스트 방식 코팅의 일반적인 조건, 파이프 라인의 묻힌 깊이 및 코팅의 결함 위치의 일반적인 조건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파이프 라인에 전압 신호를 입력하고 검출기는 파이프 라인을 따라 신호의 감쇠 정도를 검출하는 것입니다. 파이프 라인의 코팅의 갑작스러운 감쇠가있는 경우 신호 감쇠가 부드럽습니다.
  -7. 캐소드 방지 시스템의 유지 보수 유형의 안전성은 건설 현장으로가는 길에, 당신은 버스로, 보트 또는 비행기로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현장에서 측량 할 때 유독 한 뱀과 짐승의 공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정류기에서 작업 할 때 패널의 스위치를 분리해도 장비 내부에서 작동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AC 전원이 분리되어야하며 안전 잠금 장치와 레이블을 설치해야합니다. 정류기에 접촉하기 전에 쉘이 전기 펜으로 충전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