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극 보호 시스템의 작동 및 유지 (1)

출시일:2021-07-02


before 음극 보호에 넣기 전에 음극 보호의 캐소드 보호의 수락

before 음극 보호가 작동, 보호받는 파이프 라인은 검사되어야한다. 단열재가 없으면 보호가 없습니다. 음극 보호 전류를 적용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모든 절연 조치가 올바른지 확인해야합니다. 파이프 라인의 표면에 누설 포인트가 없어야하며 보호 된 파이프 라인은 연속 전도도가 있어야합니다.


2. 음극 보호국의 일일 유지 보수 및 관리

check 전기 장비 회로 연결 견고성, 설치 정확성, 기계 장애물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기 부품. 분배 보드의 퓨즈의 퓨즈가 규정에 따라 적절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기 악기를 관찰하고 출력 전류 및 전기 전위 값을 특수 양식에 기록하고 이전 레코드와 비교하여 변경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작업 접지와 피뢰기 접지를 점검하고 접지 저항이 10 옴 이하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역에서 장비의 청소 및 위생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내 건조, 잘 전기, 환기를 잘 유지하고, 악기가 과열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3. 희생 양극
  
1의 유지 보수. 파이프 라인 희생 양극 보호의 일일 유지 관리 작업은별로 없습니다. 보호 전위 측정, 테스트 더미 유지 보수, 절연 공동 감지, 접지 오류 제거 및 기타 작업 인상적인 현재 음극 보호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매년 매개 변수를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따라 파이프 라인 보호 상황이 분석됩니다. 프로토 타입의 성능이 악화되면 해당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 연간 검사 중에 희생 양극의 출력 전류를 측정하여 깨진 케이블을 수리 할 수 ​​있습니다.
  
3. 애노드의 출력 전류가 분명히 감소하고 양극이 수명에 도달하지 않으면 양극 케이블의 단락이 일반적인 이유가됩니다. 전류계는 양극 케이블에 직렬로 연결되어 양극 출력 전류를 측정하거나 0.1 Ω의 저항을 양극 케이블에 직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애노드 전류 출력은 저항의 전압 강하를 측정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4. 애노드의 접지 저항은 양극 개방 회로 전위 빼기 양극 출력 전류로 나눈 양극 폐쇄 회로 전위입니다.


4. 음극 보호 시스템
  
1의 공통 결함 분석. 파이프 라인 절연 및 누설 오류after의 해결 음극 보호 스테이션은 작동 중이거나 희생 양극 보호가 일정 기간 동안 작동되거나 파이프 라인 보호시 희생 양극 그룹의 출력 전류가 증가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지정된 전원이 켜진 지점에서 거리는 단축됩니다. 또는 희생 양극 시스템에서, 희생 애노드 그룹의 출력 전류가 증가하고, 그 값은 파이프 라인의 보호 전류 요구를 초과하지만, 보호 포인트는 여전히 지정된 index.
에 도달하지 못한다. 파이프 라인 누출을 보호하기 위해.
  
2. 전기 누설
improper 건설, 절연 조인트 오류 또는 누출, 금속 슬리브 교차, 파이프 라인 및 접지 격자 단락 회로의 원인.
  
3. 파이프 라인과 접지 그리드 사이의 단락 회로를 판단하는 방법은 접지 전극과 파이프 라인 사이의 단락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잠재적 측정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준 전극은 파이프 라인 및 접지 전극의 전위를 각각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락 접지 전극과 파이프 라인의 잠재력은 동일합니다. 또는 접지 전극과 파이프 라인의 잠재적 인 차이를 측정하십시오. 둘 사이의 전위가 0 인 경우 접지 격자와 파이프 라인 사이의 단락 회로가 있음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