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간섭에 대한 보호 장치

출시일:2021-09-23

in 묻힌 금속 구조물에 대한 AC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위험한 구조를 줄이며, 전기 위험의 관련 작업을 피하고 DC 접지 바디 디커플링 장치와 같이 일부 효과적인 보호 장치 및 조치를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및 잠재 구조.

GGNerally 말하기, 전기 차폐는 일반적으로 차폐 재료와 설치의 한쪽면에 영향을받는 구조로 쉘, 메쉬 또는 다른 물체를 사용하여 전기장의 영향을 완전히 줄이기 위해 영향을받는 구조를 보호하기위한 전기 장비 또는 선의 전기 차폐는 부식 방지 층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AC 전원 시스템의 영향을 접지 아크의 충격으로부터 접지 아크로 보호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영향을받는 구조 자체가 손상 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grounding 패드는 지상 또는 지하에 설치된 베어 컨덕터 시스템은 그라디언트 컨트롤 보드라고도합니다. 이 베어 도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금속 플레이트 또는 서로 배열되어 있고 연결되어 있으며 스팬을 가로 질러 등전위를 제공합니다.

So-called 접지 격자는 각각과 연결된 지상에 묻혀있는 일부 노출 된 도체를 말합니다. 다른 접지를 제공하기 위해 접지 전극 시스템을 형성하는 것. 어떤 종류의 재료가 접지 패드를 만드는 데 어떤 종류의 재료를 사용하든, 동시에 여러 위치에서 여러 위치에 연결되어야합니다. 구조체의 음극 보호가 접지로 인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가 어렵다면 DC 디커플링 장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dependent 구조 접지는 기존 접지 구조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금속 구조의 설치를 말합니다. ...에 접지 시스템은 모든 접지 전극 및 배선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접지 구조물의 모든 부분이 적절하게 연결되어야한다.

기존 구조의 다리는 구조의 유도 된 AC 전압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영향을받는 구조는 적절한 크로스-sectional 영역 및 DC 디커플링 장치가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 시스템의 접지 장치에 연결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영향을받는 구조의 전압과 전류가 점퍼 연결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동안 크게 증가합니다. 영향을받는 구조가지면에 있거나 땅에서 잘 단열되면 상당한 높은 잠재력이 생성되고 브리지 구조의 길이를 따라 생성되고 전파됩니다.

distributed 양극은 희생 양극을 사용하는 보호 조치입니다 구조와 접지 사이의 AC 전위를 줄이기위한 접지 시스템의 일부. 분산 애노드가 사용될 때, 희생 양극은 보호 구조물 근처에 설치되어 있고 전원 접지 시스템에서 멀어져야합니다. 연결 시스템의 접점 수를 줄이고 지상에 가장 짧은 경로를 제공하고 인력과 구조 간의 연락 기회를 줄일 수있는 중간의 테스트 연결없이 구조물에 양극을 직접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싱은 서지 조건에서 구조물의 저항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맨발로 케이싱이나 가난하게 코팅 된 케이싱을 방광 코팅 구조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조심스럽게 DC 디커플링 장치로, 이것은 서지에서 지상 구조에 저항 할뿐만 아니라 구조와 케이싱 사이의 아크를 피할 수 있습니다.

insulated 조인트는 보호 된 구조와 보호 된 구조 사이의 전기 절연을 실현하기 위해 음극 보호 프로젝트에서 사용됩니다. 양극 보호 전류가 보호 된 섹션에서 제한되도록하는 섹션 및 보호되지 않은 섹션.

Shandong Linyi Bosi 전도성 재료 유한 공사는 MMO 유연한 양극, 전도성 폴리머의 생산 전문 높은-tech 기업입니다. 유연한 양극 및 티타늄 코팅 양극은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 0539 3712117, 15588026668.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