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 워터 펌프의 현재 음극 보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출시일:2023-03-17
구조물의 복잡성, 재료의 다양성 및 가혹한 공정 조건, 순환 워터 펌프의 부식 보호는 일반적인 구조보다 훨씬 어렵다. 현재, 순환 워터 펌프의 내부 벽은 종종 코팅에 의해 보호되고 현재의 음극 보호에 의해 보호되며, 외벽은 코팅 및 희생 양극 음극 보호에 의해 보호됩니다.


순환 워터 펌프 내부의 보호 대상 벽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 펌프 쉘 내부 벽, 펌프 샤프트, 가이드 베인 바디, 임펠러 등 현재 음극 보호.

(1) DC 전원 공급 장치 : DC 전원 공급 장치 장비는 제어실 또는 펌프 하우스 근처의 실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전기 설치의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한다. 보조 양극과 펌프 본체는
1m Ω 여야합니다. 양극 케이블은 설치 중에 고정되고 손상되어야합니다. 양극 케이블은 펌프 커버의 아울렛 구멍을 통과하고 포장 및 케이블 실란트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나사. 설치는 물 누설없이 단단해야하며 전극 본체 또는 케이블은 펌프 본체 (1m Ω)에서 절연되어야합니다.

(4) 샤프트 접지 장치는 두 가지 유형을 포함합니다.n>전도성 고리의 설치는 일반적으로 황동으로 만들어지며 반원형 엉덩이 관절 또는 적분 링 구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전도성 링은 전환 팔꿈치의 펌프 샤프트의 상단 포장에 설치되어 포장의 물이 전도성 링에 튀지 않도록합니다. 브러시와 그 성능과 품질은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카본 브러시 홀더는 채널 스틸 또는 앵글 스틸이있는 브래킷에 고정되어 있으며 브래킷은 전기 연결을 위해 펌프 본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우수한 전도도.

>(6) 펌프 덮개의 배출구 구멍을 통과하는 보조 양극 및 기준 전극의 리드 와이어는 버스 터미널 박스에 연결된 다음 DC 전원 공급 장치의 리드 와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DC 전원 공급 장치의 해당 단자에 연결된

(7) 현재 차폐 부품의 희생적 양극은 볼트로 고정되고 희생 양극은 설계에 지정된 위치에 설치됩니다.




yovosi otive raterial co., ltd.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


tel :86 17568010262.05393712117.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