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적용

출시일:2021-09-13

zirconia 도자기는 다른 물리학 및 물리적 특성, 낮은 열전도율, 높은 인성, 높은 융점, 침식 등을 가지며,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충격 인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지르코니아 세라믹 원료의 강화를 완료하고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장수는 넓은 시장에서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강화 기술은 항상 도자기 연구에서 핫 스폿이었습니다.


 first의 모든 : 정밀 도자기는 높은 인성, 낮은 열전도율, 높은와 같은 독특한 물리학 및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융점, 고온 및 부식, 유기 화학적 소성 및 이중 특성에 대한 저항성은 정밀도의 충격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인성, 원재료의 강화 완료 및 신뢰성 및 서비스 수명의 개선, 정밀 도자기가 널리 사용되는 새로운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강화 기술은 항상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중요한 연구 대상이었습니다.

200416211209e4.jpg

 지르코니아의 물리적 특성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매우 우수한 내열성과 고온 손상 저항성을 가지며 고온 세라믹 코팅 및 고온 소방 제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난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내화물 절연 재료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 물질의 내화물 절연 재료는 주로 세라믹 다이 물 부품, 세라믹 내화물 섬유, 세라믹 도가니, 세라믹 중공 볼 내화물 등이 있습니다.이 물질은 주로 야금 및 규산염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고온에서

 조건,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전기 전도성, 특히 증점제를 첨가 한 후, 열전도도가 높을 것이며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고강도 및 연성이 지르코니아 연료 메탄올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주요 성분으로 생산 된 압전 물질은 오래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지르코니아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치과 복원 재료 및 생물 의학 분야에서 수술 도구를 사용합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 치아는 좋은 투명성, 생체 적합성 및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연구원은 의료용 인공 뼈를 만들기 위해 지르코니아 재료를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의료용 목적을 위해 인공적인 뼈를 만들었습니다.

4.jpg

다양한 분야에서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장점과 이점에서 당신과 함께 나눌 것입니다 ...에 소비자 전자 제품의 구조적 구성 요소로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강한 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광학 통신, 산업 및 의료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우수한 구조 물질 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소비자 전자 제품 분야에 들어갔다. 지르코니아 도자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Huamin Ceramics를 참조하십시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