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또는 표준 PVC 파이프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11-23

zmkm-800_800 (57)_wps图片.jpg

PVC 맞 춤 형 제품 은 좋 은 성능, 경제 성과 친 환경 성 으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


맞 춤 형 PVC 튜브

PVC 제품 의 우수한 성능 은 현대 사회의 많은 분야 와 응용 에 최 우선 적 인 재료 가 되 었 다.PVC - U 관 재 는 강도 가 매우 높 고 가장 낮은 요구 강도 (MRS) 는 이미 25mpa 에 달 했 으 며, 폴리 올레핀 관 재 는 비교적 높 은 등급 에 속 하 는 PE100 의 MRS 수 치 는 10MPA 로 PVC - U 관 재 의 2.5 배 에 불과 하 다.


폴리 염화 비닐 제품 을 선택 하여 다른 재료 와 경쟁 하 는 또 다른 이 유 는 그것 이 가장 경제적 이 고 효과 적 인 것 이다.대부분의 플라스틱 (수지) 은 석 유 를 원료 로 하기 때문에 수지의 가격 은 석유의 가격 에 달 려 있다. 특히 생산 과정 에서 대량의 비닐 (1 킬로그램 의 폴리에틸렌 을 생산 하 는 데 1 킬로그램 의 비닐 을 소모 하고 1 킬로그램 의 폴리 염화 비닐 을 생산 하 는 데 는 0.43 킬로그램 의 비닐 이 소모 된다).유가 가 계속 오 르 면서 수지 가격 도 장기 적 으로 오 르 고 있다.하지만 석탄 을 원료 로 한 폴리 염화 비닐 은 고유 가 의 영향 을 덜 받 아 낮은 가격 을 유지 해 경 쟁 력 을 높 였 다.


PVC 제품 이 오래 사용 되 는 또 다른 이 유 는 친 환경 제품 이기 때문이다.모두 가 알다 시 피 양잿물 공업 은 화학 공업의 기초 로 우리 나라 의 양잿물 연간 생산량 만 900 만 톤 에 달한다.소금 전해 제 알칼리성 과정 중 에 대량의 염소 가 생 길 수 있다.염 소 는 독성, 유해, 자극성 기체 이다.대기 중 에 잘못 노출 되면 공기, 환경, 주변 생물 에 게 심각 한 피 해 를 줄 수 있다.염 소 는 유해 하기 때문에 발생 하 는 염 소 는 반드시 소 화 를 거 쳐 야 하 며, 폴리 염화 비닐 수 지 를 생산 하 는 것 은 대량의 염 소 를 소모 하 는 가장 좋 은 방법 이다.따라서 국가의 거시적인 정책 과 환경 보호의 측면 에서 볼 때 폴리 염화 비닐 은 국가 중점 개발 과 보호의 친 환경 제품 이다.


표준 pvc 관 리 는 대기업 에서 쉽게 얻 을 수 있 지만 맞 춤 형 PVC 관 리 는 우리 가 공장 에서 세부 사항 을 토론 한 후에 야 새로운 업 무 를 더욱 잘 개발 할 수 있 습 니 다. 더 많은 맞 춤 형 PVC 제품 을 알 고 싶 으 면 방문 하 십시오.http: / www. shangyusujiao. com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Shangyu Plastic hardware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