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시계 스트랩의 이점과 유지 보수 방법.

출시일:2022-12-10

실리콘 시계 스트랩의 이점과 유지 보수 방법.


실리콘 시계 스트랩은 유압 프레스에 의해 누르면 100% 순수한 천연 고체 실리카 젤로 만들어졌습니다. 실리콘 시계 스트랩 자체에는 특정 긴장과 부드러움이 있으므로 즉시 변형하고 복원하기가 쉽습니다. 실리콘 시계 스트랩에는 내마모성, 고온 저항, 변형 없음, 독성, 맛이없고, 인체에 대한 부작용 없음 및 부드러움, 갈라짐, 긴 서비스 수명, 피부에 대한 자극 등과 같은 다른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실리콘 시계 스트랩은 진정으로 녹색이고 환경 친화적 인 액세서리입니다. 


-

nin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음성 이온, 게르마늄, 티타늄 및 원거리 적외선과 같은 기능적 재료를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가공을위한 실리콘 시계 밴드의 원료, 특정 건강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 실리카 겔 에너지 미터, 실리카 겔 음성 이온 시계 등과 같은 모든 사용 요소를 사용하여 실리카 젤 시계 스트랩을 만들기 위해 가공을 위해 실리카 겔 재료에 첨가 될 요소를 사용한다. (실리카 겔의 안전성 성능) 실리카 겔의 주요 성분은 이산화 실리콘 이산화 실리콘이며 화학적으로 안정적이고 비 독성입니다. 피부. 실리콘이 눈에 들어가면 충분한 물로 헹구고 가능한 빨리 치료를 받으십시오. 젤라틴. 외관은 파란색 또는 연한 파란색 유리
유사 입자입니다. 입자의 모양에 따르면, 구형과 거대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분 흡수가 증가함에 따라 자체 색상은 파란색에서 자주색으로, 마지막으로 붉은 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환경의 습도를 나타내는 것뿐만 아니라 여전히 수분

proof 효과가 있는지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블루 실리카 겔은 소량의 코발트 염화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유독하다. 음식과 흡입과의 접촉을 피해야합니다. 중독의 경우 즉시 치료를 받으십시오.

 


실리콘 시계 스트랩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실리콘 시계 스트랩은 항상 많은 시계 팬들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절대적인 환경 보호는 항상 실리콘 시계 스트랩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 이었지만 유지 보수가 어려운 문제도 큰 문제입니다. 다음 사항은 실리콘 시계 스트랩을 사용하기위한 몇 가지 팁으로, 사랑의 시계에 대한 지식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

it는 더운 여름에 땀이 쉽습니다. 실리콘 스트랩은 방수이지만 치약을 착용 한 후에는 치약으로 세척해야합니다. 세척 후 얇은 층 층을 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리콘 스트랩의 광택은 매끄럽고 매끄 럽습니다.


 실리콘 스트랩의 노화는 실리콘 스트랩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 실리콘 스트랩이 노화되면 작은 비누 물에 담긴 칫솔을 사용하여 먼지를 빨리 문지른 다음 약간 축축한 천으로 건조시킵니다. 상황이 허용되는 경우 교대로 착용 할 수있는 두 개 이상의 스트랩. 실리콘 스트랩도 숨을 쉬어야하기 때문에 통풍이 잘되는 환경은 스트랩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스트랩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n
silicone 스트랩 경화도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실리콘 스트랩이 종종 습한 환경에 배치되면 경화 속도가 가속화됩니다. 따라서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외에도 끈이 강화 될 때 스트랩을 구부리지 않고 적시에 스트랩을 교체해야합니다. 아름답고 쾌적한 외모를 위해 약간의 돈을 교환하지만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고, 하나의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이십시오. 왜 그렇게하지 않습니까? 시계 스트랩 자체는 끊임없는 마모의 과정이므로 일일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필요한 유지 보수 방법입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dong Sevenplusd Indust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dong Sevenplusd Indust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86 1561687876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6878762

웹 사이트: sevenplusd.korb2b.com

주소: 3rd Floor, Daxun Science and Technology Park, Pinghu Street, Longgang District, Shenzhen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