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물 구조 에 대한 세 가지 특수 한 요구

출시일:2021-02-19

주조 구조 가 주조 방법 에 대한 세 가지 특수 요구

    (1) 융모 주물:

1.밀랍 모형 의 제조 를 촉진 하 다

이주물 의 구멍, 홈 은 너무 작 거나 너무 깊 으 면 안 되 고 구멍, 홈 은 너무 작 거나 너무 깊 으 면 안 되 며, 껍질 을 만 드 는 과정 에서 페인트 와 모래알 로 주형 에 해당 하 는 구멍 을 순조롭게 채 워 적당 한 형 강 을 형성 하 는 데 불리 하 다.너무 깊 은 구멍 도 주물 의 청 사 를 곤란 하 게 한다.일반적인 상황 에서 구경 은 2mm (얇 은 부품 보다 커 야 한다. > 0.5 밀리미터.통 공 시 공 심 / 구경 은 4 - 6 보다 작 고 통 공 시 공 심 / 구경 은 2 보다 작다.홈 의 너 비 는 2mm 이상 이 어야 하고 홈 의 깊이 는 홈 너비 의 2 - 6 배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3.핫 이 슈 를 줄 이 고 벽 이 두 껍 고 균일 하도록 노력 하 세 요.융모 주물 은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구멍 이 나 지 않 고 비교적 두 꺼 운 토 핑 구 를 이용 하여 직접 주물 에 재 료 를 보낸다.이 기법 에 적응 하기 위해 서 는 되도록 얇 은 벽 조직 을 사용 하고 벽의 두 꺼 운 분 포 는 정향 응고 의 원칙 에 부합 해 야 한다.

4.대형 평면 구 조 를 피한다.용 융 모형 껍데기 는 고온 강도 가 낮 아 변형 이 잘 되 므 로 주물 구 조 를 설계 할 때 큰 평면 을 되도록 피한다.

(2) 금속 주물:

1.주물 의 모양 과 형 강 은 간단 해 야 한다. 주물 의 구조 경 도 를 최대한 증가 하고 너무 작 거나 너무 깊 은 구멍 을 사용 하지 않도록 하여 심 지 를 빼 는 데 유리 하고 주물 의 순 조로 운 추출 을 확보 해 야 한다.

이주물 의 벽 이 두 꺼 우 면 균일 해 야 하고 소나무, 균열 등 결함 을 방지 해 야 한다. 또한 벽 이 두 꺼 우 면 너무 얇 으 면 안 되 고 횡 벽 이 너무 크 면 안 되 며 주조 불량, 냉 간 등 결함 을 예방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알루미늄 실리콘 합금 주물,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의 최소 벽 두 께 는 2mm ~ 4m 이 고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의 최소 벽 두 께 는 3mm ~ 5mm 이다.

(3) 주조 부품:

1.주조 부품 은 가능 한 한 깨 물 림 과 심 형 강 을 없 애 야 한다.

2.가능 한 한 두 껍 고 고 고 른 박 벽 구 조 를 사용 하 세 요.주조 부품 의 적정 벽 두 께 는 보통 아연 합금 1mm - 3mm, 알루미늄 합금 1.5mm - 5mm, 구리 합금 2mm - 5mm 이다.

3.상감 블록 은 주조 에 사용 할 수 있 고 복잡 한 부품 을 생산 하기 위해 주조 부품 의 국부 적 인 성능 을 향상 시 키 고 조립 공정 을 간소화 하 며 상감 조각의 장점 을 충분히 이용 해 야 한다.주물 에 박 힌 블록 의 연결 을 믿 을 수 있 도록 상감 블록 을 주물 에 삽입 하여 홈, 돌출 부 또는 굴 려 야 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CONLY VALVE CAST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