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 플라스틱 파이프와 PE 파이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11-27

321e23a00807e6601a1971a6aaccafa.jpg


PP 파이프와 PE 플라스틱 파이프는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친환경 건축 자재로 널리 사용됩니다. PP 파이프와 PE 파이프는 모두 무독성, 무취, 부식 방지 및 저온 저항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두 파이프 유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P 파이프는 프로필렌으로 중합 된 열가소성 수지-폴리 프로필렌입니다. 열가소성 수지 인 폴리 프로필렌은 범용 플라스틱 중 밀도가 가장 낮지 만 전반적인 성능은 파이프 용 원료가 더 높습니다. 폴리 프로필렌을 원료로하여 생산 된 파이프는 PP 파이프입니다. PP 파이프의 특성은 우수한 내식성, 내열성 안정성 및 기계적 특성, 무독성, 무취 및 안전한 원료 및 파이프의 매끄러운 표면, 가볍고 운반 및 설치가 쉽습니다.




    PE 플라스틱 파이프 생산 원료의 화학명은 폴리에틸렌으로 에틸렌에 의해 중합 된 열가소성 수지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내한성, 우수한 화학적 특성이며 대부분의 산 및 알칼리 매체를 견딜 수 있습니다. PE 플라스틱 파이프 자체는 경량, 우수한 인성, 우수한 저온 저항, 무독성, 상대적으로 저렴, 높은 충격 강도, 그러나 낮은 압축 및 인장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핫멜트 용접, 플랜지 나사 연결 식수 파이프, 빗물 파이프, 가스 파이프 라인, 산업용 부식 방지 파이프 라인.




    PP 파이프의 원료의 화학명은 폴리 프로필렌으로 프로필렌과 중합되어 열가소성 수지의 일종이기도합니다. 내식성 및 무독성의 장점 외에도 PP 파이프의 가장 분명한 특징은 고강도 및 표면 경도입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PP 파이프의 특성은 무독성, 무취 및 안전한 원료, 파이프의 매끄러운 표면, 가벼운 질감 및 쉬운 운송 및 설치와 함께 우수한 내식성, 내열 안정성 및 기계적 특성을 보여줍니다. 건설 및 가정용 급수관에 널리 사용됩니다.




    현재 사용 빈도에 관한 한 PP 파이프와 PE 파이프 모두 큰 장점이 있습니다. PP 파이프는 PE 플라스틱 파이프보다 강하고 PE 파이프는 PP 파이프보다 부드럽고 PP 파이프보다 내한성이 우수합니다. 따라서 사용 장소 및 현장 적용 요구 사항에 따라 적합한 파이프를 선택해야합니다.


동관 Shangyu 플라스틱 하드웨어 제품은 압출 플라스틱 프로파일 생산 전문 기업입니다. 다양한 플라스틱 프로파일, PVC 프로파일, ABS 프로파일, PP 프로파일, 플라스틱 모서리 및 PC 전등갓을 사용자 정의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프로파일, PE 플라스틱 파이프 및 기타 프로파일. 우리는 자체 금형 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을위한 다양한 유형의 프로파일에 대한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금형 가공을 설계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데 20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hangyu Plastic Factory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shangyusujiao.com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Shangyu Plastic hardware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Shangyu Plastic hardware Products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Overseas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3 7770 70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3-7770-7018

웹 사이트: shangyu.korb2b.com

주소: No. 243, Wenzhou North Road, ZhuanYao Wentang Industrial Zone, Dongcheng District,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