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간섭?에 대한 보호 조치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22-03-05

in 묻힌 금속 구조를 영향력과 AC 간섭의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묻힌 구조를 접지하는 것은 AC 간섭의 영향을 제거하기위한 효과적인 배수 측정을 해결합니다. 접지를 통해 유도 된 AC 전류는 묻힌 구조물에서 직접 제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립 구조물의 음극 보호 시스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DC 보호 전류가 손실됩니다. 따라서 접지 배수를 설치할 때는 소식체 보호 전류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구조와 접지 전극 사이에서 DC 격리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주요 절연 측정 중 일부에서 DC 디커플링 장치는 AC를 방전하고 DC를 분리하는 좋은 보호 장치입니다.

AC 간섭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매장 된 금속 파이프 라인 시스템을 분리하여 접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나 합리적으로 파이프 라인의 단위 길이 당 필요한 접지 전극 및 접지 저항 수를 선택하여 AC 간섭을 방지하기위한 보호 조치. 매립 된 금속 구조물의 구성에서, 파이프 트렌치에 스트립 접지 전극을 배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깊이와 함께 토양 저항률이 감소하면 깊은 접지 전극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공간을 점령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건설 후 설치에 적합합니다. 또한, 딥 접지 전극을 사용할 때, 접지 전극의 대응하는 길이를 연결하여 이상적인 접지 저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히 이기종 토양에서는 접지로드를 설치할 때 접지 저항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접지로드가 연결되면.

galvanized 강은 일반적으로 접지 재료로 사용됩니다. 깊은 접지체의 경우 직경이 20mm 이상인 아연 도금 막대가 종종 사용됩니다. 이러한 크로스-sectional 영역을 갖는 접지체의 크기는 방해받은 트랙을 따라 배포되는 한 현재로드에 충분합니다.

Shandong Linyi Bosi 전도성 재료 유한 공사는 높은-tech 엔터프라이즈 MMO 유연한 양극, 전도성 폴리머 유연한 양극 및 티타늄 코팅 양극,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디자인, 설치 및 기술 서비스 제공 전문. 전화 : 0539 3712117, 15588026668.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