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도자기와 알루미나 Ceramics?의 특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2-02-28

인성 차이 :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인성은 알루미나 도자기의 4 배입니다. 동시에 지르코니아가 drop 1 미터의 높이에서 자유롭게 자유롭게 틈이 있고 알루미나가 깨질 것입니다.

밀도에있는

difference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밀도는 알루미나 세라믹의 두 배이며 지르코니아의 압축 특성은 더 좋습니다.

마찰 계수의 차이 :

마찰 계수는 지르코니아 도자기의 마찰 계수의 1/2 알루미나 도자기의 마찰 계수는 매우 낮은 반면 알루미나 도자기가 매우 낮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면 신축성있는 마모와 단단한 마모를 더 많이 고려해야합니다. 특정 마모-Resistant 물질은 실제 사용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 부품의 밀도 :

The 밀도는 알루미나 도자기의 밀도보다 높습니다. 알루미나 도자기의 밀도는 3.5입니다.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밀도는 6이고 텍스처가 더 섬세합니다. , 거울-like, 매우 부드럽고 마찰 계수가 작은 마찰 계수.

zirconia 세라믹 구조 부품 더 높은 표면 마무리, 거울

like 부드러움, 적은 마찰 메쉬는 메쉬의 서비스 수명을 더욱 향상시키고, 메시 소비를 줄이고, 종이 메쉬 전류를 줄이며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르코니아 세라믹 구조물의 인성은 세라믹 자체의 고유 한 취성을 극복하고, 내마모성이 높고, 제품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시키고 종이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zirconia 도자기는 알루미나 도자기 후 최근에 개발 된 매우 중요한 구조적 세라믹. 그것의 좋은 성질 (예 : 골절 인성과 같은 것이 알루미나 도자기의 것보다 높기 때문에) 지르코니아 도자기가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직위: manager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6-9173-1390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76-7451-1727

웹 사이트: huaminceramics.korb2b.com

주소: Room 106, unit 2, building 1, No. 17, headquarters 2nd Road, Songshanhu Park,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