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ID 기술 은 금 형 과 어떤 불꽃 을 결합 합 니까?

출시일:2021-01-25

공업의 급속 한 발전 에 금 형 은 공업의 어머니 로 서 이미 공업 발전의 불가 결 한 기초 산업 이 되 었 다.금 형 시장 은 기술적 으로 끊임없이 돌파 했다.금 형 업 계 는 더 이상 전통 업 종 처럼 단순 한 기계 가 아니다.현재 이 모델 은 많은 기술 을 결합 시 켜 야 하 는데 이것 은 지능 화 와 네트워크 화 방향 으로 발전 하고 있다.RFID 금 형 전극 관리 시스템 은 금 형의 지능 화 관 리 를 잘 실현 하고 금 형 작업 자 들 의 전문 적 인 기능 요 구 를 낮 추 며 금 형 작업 자의 전문 적 인 기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실수 횟수 를 줄 였 다.이것 은 선반 의 운동 속 도 를 효과적으로 높 였 다.

현대 공업의 발전 은 많은 분야 에 나타난다.공업 은 줄곧 국민 경제의 중요 한 관건 이 었 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금 형 업계 의 발전 이 빠 르 지만 금 형 업계 시장 에는 아직도 많은 관리 문제 가 존재 한다.금 형 은 현대 제조 업 의 대규모 생산 에서 없어 서 는 안 될 가공 도구 와 공예 장비 이다.각종 기계 가공 기계 와 마찬가지 로 그것 도 중요 한 공업 적 지 위 를 가지 고 있다.기업 제품 의 다양한 금 형 수량 이 급속히 증가 함 에 따라 하나의 금 형 을 가공 하 는 데 수 십 개, 심지어 백 개의 전극 이 필요 하 다. 전극 은 금 형 제조 업 에서 수량 이 매우 큰 관건 적 인 자원 이 되 었 다.이 방안 은 전극 프레임 에 RFID 전자 라벨 을 설치 함으로써 전극 프레임 과 전극 정 보 를 연결 시 키 고 손 에 RFID 카드 판독 기 를 사용 하면 동 재 를 15 ~ 35% 감소 하고 디지털 제어 작업 자 를 15 ~ 40% 감소 하 며 디지털 제어 선반 과 전기 불꽃 선반 의 이 용 률 을 5% 정도 높 일 수 있다.중 소기 업 에 있어 정보 화 는 좋 은 선택 이 고 투자가 적 으 며 효과 가 빠르다.그것 은 하나하나 완성 할 수 있다.자동화 기술 이 성숙 한 후에 각 부분 을 연결 시 켜 기계 팔 과 트랙 을 늘 리 면 전체 자동 화 를 실현 할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Jiangmen Billow Peak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Jiangmen Billow Peak Technology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43086282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430862828

웹 사이트: billow.korb2b.com

주소: No. 11 Gaoxin East Road, High-tech Zone ,Jiangmen City,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