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성형 기계의 조작자가 더 나은 개발 동향?

출시일:2021-04-17

injectectiencing 제조 자동화 제조 자동화 특별히 구성된 기계, 그것은 무거운 인력 운영을 줄이고 생산 및 기타 장점의 근로 조건 및 안전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with 우리 나라에서 과학 기술의 진행 및 기계 및 장비의 연구 및 개발 정도의 지속적인 개선, 사출 성형 기계의 조작기는 좋은 개발 전망을 가질 것입니다. 앞으로는 사출 성형 기계의 조작기가 높은 반복 정확도, 정확한 위치 결정, 모듈화 및 메카트로닉스의 개발 추세를 보여줍니다.다음, Dongguan시, 광동성 Rui Bo 자동 사출 성형 기계 조작 자 제조 업체 미래 개발을위한 제조 업체 사출 성형 기계 조작기 전망의 추세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1. 노동력을 저장하십시오 :

manipulator 컨베이어 벨트에 배치되거나 플랫폼을 수신하는 제품에서 하나 또는 한 사람만이 두 개 또는 더 많은 사출 성형 기계를 볼 수있는 동시에 , 노동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으며, 사출 성형 기계 조작기는 자동 조립 라인을 더 많이 절약 할 수있는 고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전체 식물을 더 작고 컴팩트하고 섬세하게 계획하십시오.

2. 안정적인 사이클 및 높은 이점 :

KNONG 생산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생산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생산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사출 성형 기계 조작기, 동일한 공장, 동일한 장비, 생산주기의 안정성으로 인해 동일한 조건, 실질적으로 생산 생산량을 향상시키고,이 부분의 생산을 향상시키는 것은 순이익,

Therefore, 주사의 가장 귀중한 조작자입니다 성형기는 또한 기업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도구가되었습니다.

3 ...에 높은 안전 :

근로자의 안전, 과실 또는 피로로 인한 작업Related 사고가 없을 것입니다.

make 손을 곰팡이에 손을 잡고 이 제품은 금형으로 인한 사출 성형 기계 고장 또는 키가 발생하면 손상의 위험이 있으며, 특히 두 번의 변화 작업, 야간에 생리 학적 피로감이 더 높고, 안전 사고가 발생하기 쉽고 사출 성형의 사용 기계 조작기는 특히 대형 사출 성형기에서 안전한 생산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

4. 제품 품질 향상 :

새롭게 성형 된 제품은 완전히 냉각되지 않았으며 잔여 온도가 있습니다. 손으로 그들을 데리고 나가면 손으로 표시되고 고르지 않은 수동 힘이 발생합니다. 꺼 낸 제품의 고르지 않은 변형이 있습니다. 자동 탈퇴, 제품 드롭 자동 붕괴, 터치 오일을 일으키고 결함이있는 제품을 생산합니다.

사출 성형 기계의 조작기는 비GRAIN의 유니폼 력을 채택합니다. 흡입 공구, 고정 잠금 시간 및 정상적인 금형 온도. 사출 성형기의 조작자의 사용은 제품의 결함 속도를 줄이고 제품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약, 사출 성형 매니퓰레이터를 사용하는 사출 성형 산업은 효과적으로 노동력을 절약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so 작업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기업 경쟁력의 역할을 개선하기 위해 비용을 줄이고 내 기사의 역할을 향상시키는 비용을 절감합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당신이 아주 많이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pard Automation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