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금속 분말

출시일:2021-06-28

시장 용량 의 경우, 분말 시장 은 톤 수 면 에서 매우 중요 하지만, 대부분의 가루 는 P 에 의 해&주로 표준 분 이나 시중 분 을 사용 합 니 다.전체 분말 시장 중 약 5% 는 특수 분말 시장 으로 간주 되 므 로 더욱 선진 한 가루 를 특수 용도 로 사용 해 야 한다&S, 코팅, 힙 합, MIM, AM.... 까지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컴 팩 트 기술 에 비해 AM 기술 의 발전 이 빠 르 지만 시장 에서 도 안정 적 인 성장, 수용 과 발전 을 보 였 다.2016 년 부터 2022 년 까지 코팅 된 복합 성 장 률 (CAGR) 은 5.5%, 힙 합 은 6%, MIM 은 11.6%, 그리고>오전 30%.비록 특수 분말 의 공급 은 어느 정도 생산능력 과잉 이 존재 하지만 이 는 어느 정도 시장의 발전 과 업 종의 수용 정도 에 달 려 있어 야 몇 년 안에 이런 과잉 을 적자 로 만 들 수 있다.시장의 발전 을 보면 이런 적 자 는 이 르 면 2020 년 에 나타 날 것 이 고 공급 측의 다른 상황 도 보아 야 한다.

 

현재 대부분 설 치 된 열 등 정 압 부 서 는 압출 부품 과 MIM 부품 의 치밀 화 및 사후 처리 에 사용 된다.-AM 부품 의 가공.분말 야금 과 열 등 정 압 공정 의 가장 중요 한 용 도 는 고 품질의 제품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고속 철 강 과 공구강.여기 서 가루 는 금속 용기 (캡슐) 에 들어간다./캔) 반제품 의 모양 을 가지 고 있 으 며, 일반적인 단조, 압연, 풀 링 기법 을 통 해 봉, 블록 또는 선재 로 전환한다.NNS (근정 형) 와 NS (순수 형) 부품 을 위해 관골 부 를 만 드 는 것 도 흥 미 롭 다.이 제품 들 은 석유 와 천연가스, 에너지 가공 과 항공 우주 산업 에서 찾 을 수 있다.

 

다른 분말 야금 작업 에 비해 비교적 큰 사이즈 (5 톤 이상) 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열 등 정 압 공정 의 장점 이 뚜렷 하고 복잡 한 모양 과 기하학 적 특징 에 대해 거의 제한 이 없다.HIP 는 압축 하기 어렵 고 가격 이 비 싼 재료, 예 를 들 어 초 합금, 티타늄, 공구 강, 스 테 인 리 스 강 등 이 적용 된다. HIP 에 대해 대부분의 설비 용량 은 Body cote 등 서비스 공급 업 체 를 통 해 얻 을 수 있 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회사 들 이 자신의 힙 합 능력 에 투자 하고 있다.

 

상기 방법 은 주로 입도, 입자 모양, 유동성 과 정확 한 입도 분포 (응용 에 따라) 등 특수 분말 이 관건 적 인 특성 을 가 져 야 한다.

이런 특수 분말 은 대부분 기체 분무 법 을 통 해 생산 되 는데, 이것 은 대량의 순도 높 은 분말 을 선별 하 는 과정 이다.-양질 의 가루.그러나 분말 등급 과 입도 에 따라 다른 생산 기술 이 사용 되 거나 개발 되 고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ghai LANZHU super alloy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