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극 보호 기술의 희생 양극 보호 (2)

출시일:2021-07-06

3. 알루미늄의 알루미늄 기반의 희생 양극

The 밀도가 작 으면 이론적 인 전기량이 크고 전류 효율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85 %), 전기 음성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알루미늄은 좋은 희생 양극 재료입니다. 그러나, 순수한 알루미늄 표면에있는 밀도 산화막이 형성되고 필름의 양의 잠재력으로 인해 순수한 알루미늄은 음극 보호에서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합금 원소가 알루미늄에 첨가되면, 알루미늄 표면상의 고밀도 산화막의 형성이 방지 될 수 있고, 전류 효율이 높고 포괄적 인 성능이 우수한 알루미늄 기반 희생 양극을 방지 할 수있다. 그것은 바닷물 및 염화물 이온을 함유하는 중간의 전류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해양 환경에서 철강 설비 (예 : 해외 드릴링 플랫폼, 잠수함 파이프 라인 등)의 음극 보호에 널리 사용될 수 있으며 아연 합금을 대체하는 추세를 갖는다. 희생 양극. 알루미늄 합금 양극의 개발은 다음과 같은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 순수한 알루미늄 → 이진 알루미늄 합금 → 삼원 알루미늄 합금 → 4 급 알루미늄 합금 → 6 개 이상의 요소 알루미늄 합금. 최근 몇 년 동안 주요 연구 방향은 알루미늄 기반 애노드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합금의 내부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고효율 합금 원소 및 수정 자를 알루미늄에 넣고 알루미늄에 균질화하는 것입니다.

4. 복합 희생 양극

장비의 표면에 보호 코팅이 없을 때, 보호 된 장비 편파를 가능한 한 빨리 보호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증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필요한 편광 전류를 제공하기위한 희생 양극 수. 편광이 안정적이면 보호에 필요한 편광 전류가 작아지고 희생 양극에 의해 생성 된 전류는 양극 재료 낭비뿐만 아니라 장비 보호를 쉽게 원인이됩니다. 이 문제는 복합 희생 양극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 두 종류의 복합 희생 양극 재료 개발

마그네슘 및 아연 또는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코어 및 바깥 쪽의 마그네슘의 아연 또는 알루미늄;

마그네슘 양극은 아연 양극 또는 알루미늄 양극과 혼합됩니다.

both 양극 및 양극은 높은 주행 잠재력을 사용합니다 마그네슘은 장비를 편광하여 보호 가능성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전류 밀도를 줄이기 위해 마그네슘입니다. 일반적인 희생 양극과 비교하여 복합 희생 양극은 양극 수를 줄이고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보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S 점차적으로 긴장된 자원과 에너지에서는 의심 할 여지없이 매우 넓은 응용 프로그램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생 양극 보호 방법은 보조 전원 공급 장치를 제공 할 필요가없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소형 양극 출력 전류, 소규모 설치 작업 및 작동 중에 유지 보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희생 양극 보호가 구현 될 때, 애노드 출력 전류는 제한적이고 제어 가능하므로 양극 근처에서 작은 범위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공기에 노출 된 강화 된 콘크리트 구조와 같이 큰 작동 전류 또는 큰 범위가 필요할 때, 인상적인 전류 음극 보호 방법이 필요합니다.

인상적인 현재 음극 보호 방법은 필수 사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한 보호 전류. 보호 된 금속은 음극으로 사용되고 특정 재료가 금속을 보호하기 위해 양극으로 선택됩니다. 인상적인 전류 음극 보호 시스템은 주로 DC 전원 공급 장치, 보조 애노드 및 기준 전극으로 구성됩니다. 보조 양극은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전기 화학적 성능은 전체 시스템의 작업 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기하학, 외부 전류 및 응용 프로그램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