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3D 인쇄 CNC 공작 기계, Huazhong 과학 기술 제조 대학교

출시일:2021-10-21

china는 공작 기계에서 laggard이며, 하이-end 기계의 소수만이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국내 높은-end 공작 기계의 90 %가 독일, 일본, 미국에서 수입되며, 외국에 대한 매우 심각한 의존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중국의 국내 공작 기계 기술 내용이 낮지 만 외국 브랜드의 기술이 열등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숙련 된 장인의 부족이 아닙니다. 그들은 모든 연령의 많은 나라에 의해 중국의 높은-end 공작 기계 도구를 통해 중국의 높은end 공작 기계 도구가 될 것입니다.

-중국에서 만든 기계는 세계 최초의 통합 3D 인쇄 및 CNC 기계 주조, 단조 및 밀링,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의 장 하이오 팀 팀이 개발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의 성공적인 개발은 전통적인 기술에 직면 한 일련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마이크로-cCting, 마이크로-Forging, 밀링 및 CNC 기계에 분쇄의 통합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3D 인쇄 기계는 하나의-time 금형뿐만 아니라 제조주기를 단축 할 수 있지만 저렴한 비용, 좋은 품질, 높은 수율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선구적인 공작 기계 도구는 독립적 인 지적 재산권을 가진 완전히 homemade임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기술입니다.


-IT는 Zhang Seagull 팀이 3D 기계 기술의 개발에있어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러나 Zhang Seagull 팀은 도전, 하루 및 밤낮으로 우편으로 일어나서 다른 기술적 인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실패로 성장하고 실패를 진행하십시오. 그 노력은 지불되었습니다. 팀 장 하이드oh가 성공했습니다. 그 기술이 나오면 과학 공동체를 놀라게하고 많은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예를 들어, 19 번째 영국 발명품 전시회 더블 골드 상, 제 45 일 제네바 국제 발명품 전시 금상 등을 얻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Xililai Precision Hardware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Xililai Precision Hardware Co.,Ltd.

직위: Manager

학과: Sale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228981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4-2394-3632

웹 사이트: xililai.korb2b.com

주소: Hexing Road, Shatou, Shatou Community, Chang’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