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e 널리 사용되는 알루미늄 호일의 우수한 특성과 장점입니다.?

출시일:2021-03-11

알루미늄 호일은 뛰어난 특성으로 인해 식품, 음료, 담배, 의약품, 사진 기판, 가정 생활 필수품 등에 널리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포장 재료로 사용됩니다. 전해 콘덴서 재료; 건물, 차량, 선박, 주택 등의 단열재; 각종 문구 인쇄물 및 경공업 제품의 장식용 금, 은사, 벽지 및 장식 상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은 부드러운 금속 필름으로, 습기 방지, 공기-타이트, 차광, 내마모성, 향기 유지, 무독성 및 무미 등의 장점을-할뿐만 아니라 우아한 은색-흰색 광택으로 인해-, 아름다운 패턴과 다양한 색상 가공이 용이합니다. 패턴은 사람들이 선호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특히 알루미늄 호일을 플라스틱 및 종이와 합성 한 후 알루미늄 호일의 차폐 특성이 종이의 강도 및 플라스틱의 열 밀봉 성과 통합되어 수증기, 공기, 자외선의 차폐 성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및 포장재로 필요한 박테리아. , 알루미늄 호일의 응용 시장을 크게 확대합니다. 포장 된 품목은 외부의 빛, 습기, 공기 등으로부터 완전히 격리되므로 포장 된 품목은 잘 보호됩니다.-

铝箔BOP807-0286.jpg

특징 :

(1) 알루미늄 호일의 표면은 매우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표면에 박테리아 나 미생물이 자라지 않습니다.

(2) 알루미늄 호일은

무독성 포장재로 인체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고 음식과 직접 접촉 할 수 있습니다.-

(3) 알루미늄 호일은 무취 무취 포장재로 포장 된 식품에 특별한 냄새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4) 알루미늄 호일 자체가 휘발성이 아니면 포장 된 식품은 결코 건조하거나 수축합니다.

(5) 고온이든 저온이든 상관없이 알루미늄 호일에는 그리스가 침투하지 않습니다.

(6) 알루미늄 호일은 불투명 한 포장재이므로 좋습니다. 마가린과 같이 햇빛에 노출되는 제품의 포장재.

(7) 알루미늄 호일은 가소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모양의 제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용기도 임의로 만들 수 있습니다.

(8) 알루미늄 호일은 경도가 높고 인장 강도가 높지만 인 열강도가 작아서 찢어지기 쉽습니다.

(9) 알루미늄 호일 자체는 열 밀봉 할 수 없습니다. 열 밀봉을 위해

-(10) 알루미늄 호일이 다른 중금속이나 중금속과 접촉 할 때, PE와 같은 가열 가능한 재료로 코팅해야합니다. 부작용.-

장점 :

1. 배터리 분극을 억제하고 열 효과를 줄이며 속도 성능을 개선합니다.

2. 배터리의 내부 저항을 줄이고주기 동안 동적 내부 저항 증가를 크게 줄입니다.

3. 일관성을 개선하고 배터리의 수명을 늘립니다.

4. 활물질과 집 전체 사이의 접착력을 향상시키고 기둥 조각의 제조 비용을 줄입니다.

5. 전해액에 의해 집 전체가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6. 인산 철 리튬 및 티탄산 리튬 재료의 처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