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극 보호와 양극 보호의 차이점

출시일:2021-05-20

1.원칙

(1). 음극 보호의 원리 :

금속 전해질 용해 시스템은 음극 분극에 적용될 수 있으며, 잠재적 인 변화가 부정적으로 변화하고, 반응은 감소하고, 반응 속도가 감소한다. 따라서, 음극 보호 효과라고 불리는 금속의 부식 속도가 감소합니다. 금속 장비의 부식을 줄이기위한 음극 보호 효과를 사용하는 방법을 음극 보호라고합니다. 희생 양극의 음극 보호 방법에서는, 외부 회로로부터 금속에 전자가 도입되어 탈분리 저 감소 반응의 요구를 충족시켜 금속 산화 반응 (전자 손실 반응)이 억제된다. 금속의 산화 속도가 0으로 감소하면, 금속 표면 상에 탈분리 화제 음극 반응 만 발생한다. 현재 음극 보호 및 희생 양극 보호 인상을 입은 두 가지 음극 보호 방법이 있습니다.

(2). 양극 보호 원리 :

금속을 전해질 용액에 담그고, 부식 전기 화학에서 자연 부식 잠재력이라고하는 금속 표면과 솔루션 사이에 잠재력이 확립됩니다. 특정 용액에서 다른 금속의 잠재력은 다릅니다. 동일한 금속의 상이한 부분 들간의 전위차는 전해질 용액 중에서 금속의 전기 화학적 부식을 유도하는 상이한 부품 사이의 일정한 차이를 초래한다.

직류 전류가 침지 된 금속에 적용된다 전해질 용액, 금속의 자연적인 부식 전위가 변할 것입니다. 이 현상을 분극이라고합니다. 전류가 긍정적 인 경우. 금속 양극 전위의 과정은 양의 방향으로 변화하는 것으로, 애노드 편광이라고합니다. 반대로, 전류가 통과하는 전류가 음수 인 경우, 음극 방향으로 변하는 금속 음극 전위의 과정을 음극 분극이라고합니다. 잠재력과 전류 밀도의 관계는 편광 곡선이라는 곡선으로 그려집니다. 전류가 충분한 값에 도달하면, 내식성이 높은 패시베이션 필름을 금속 표면 상에 형성하여 전류를 감소시키고, 금속 표면은 수동 상태에있다. 패시베이션 상태는 작은 전류를 적용하여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동 상태의 표면에 용존 된 금속의 양은 매우 작아 금속 부식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양극 보호의 기본 원리입니다.

.features

(1). 음극 보호가 발생할 때 잠재력이 너무 부정적이면 장비는 가압 장비에 매우 위험한 수소 취성을 생성합니다.

(2). 소장 보호가 사용되는 경우, 강한 산화 배지 (예 : 황산, 질산 등)에서는, 요구되는 전류가 매우 크지 만, 강한 산화 배지는 수동 필름의 형성에 더 도움이되므로 양극을 실현하기 위해 보호 (삼산화황 생성기의 양극 보호);

(3). 음극 보호의 보조 전극은 용해되어야하는 양극입니다. 화학 매체는 매우 강하고 있지만 양극 전류의 작용하에 강한 부식성 매체에서의 부식성Resistant 물질의 종류를 쉽게 찾을 수는 없으므로 일부 화학 미디어에서 음극 보호의 적용은 제한되지만 보조 전극 양극 보호의 음극은 음극이며,-

(4)의 보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극 보호가 발생하면 잠재력의 편차는 보호 효과를 줄이고 부식 율을 가속화하지 않습니다. 양극 보호의 저하 후, 패시베이션 영역에서 잠재력이 벗어난 경우 부식이 증가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